크리넥스 미세먼지 마스크 KF80 개봉 후기 (황사, 중국 우한 폐렴)

 

 크리넥스 황사마스크 KF80

 

 

크리넥스 미세먼지 황사용 마스크 KF 80 제품을 대신 개봉해 드리겠습니다. 제품을 개봉하기 전에는 내부를 볼 수 없는 포장이기에 이 포스팅을 보고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제품은 등급은 KF80으로 미세먼지 차단용 목적으로 제조된 제품입니다. 그러나 일반 매체에서는 KF 80 등급 제품으로도일상생활에서 노출 되는 바이러스 감염 예방 (감기, 중국 우한 폐렴)에도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만약 크리넥스 방역용 KF 94 제품 착용 후 호흡에 무리른 느끼는 분이라면 KF80 제품을 사용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제품 명 : 크리넥스 황사 마스크 (미세먼지) KF 80

가격 : 5400원 (3개입, 개당 1800원, KF 90등급보다 개당 70원 정도 저렴)

 

 

외관 입니다. 비닐 지퍼백에 포장되어 있습니다.

 

개봉 하면 마스크 3매가 들어 있는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KF94 제품과 마찬가지로 반으로 접힌 상태로 포개어 포장 되어있습니다.

 

 

제품 비닐을 개봉하여도 지퍼백 형태로 다시 밀봉 가능합니다. 

개봉할 때 특유의 약품 (멸균 소독약) 냄새가 살짝 납니다.

 

제품 착용 안내서입니다. 플라스틱 클립을 뒷머리쪽에서 마스크 양쪽의 고무줄에 걸어서 사용하는 제품입니다.

사이즈는 대형제품 입니다.

 

제품 및 제조사 관련 정보입니다. KF 94 제품과 별 다른점이 없습니다. 다만 KF80은 4중 필터 구조로 제품 구성품과 산소 농도 관련 안내가 약간 다릅니다.

 

크리넥스 KF 94제품과 KF80 비교 사진입니다. (왼쪽). KF 94는 연푸른색이며 KF80 제품은 연두색입니다. 외관과 사이즈를 비교해보면 특별한 차이는 없습니다. 

 

 

이마트 국민가격 미세먼지 마스크와 비교한 사진입니다. (오른쪽). 두제품 모두 대형사이즈 제품으로 크기는 거의 비슷합니다.

 

크리넥스 제품은 입 부분이 반구 돌출형으로 마스크가 사진과 같이 세울 수 있습니다.

반면 이마트 에브리데이 제품은 평면 구조로 종이과 같이 납작한 형태입니다. 

 

본 제품 모습입니다. 완전히 펼치면 상당히 큽니다. 

 

 

왼쪽 하단에 크리넥스 상호가 음각으로 새겨져 있습니다. 재봉 및 고무줄 이음 부분도 탄탄합니다. 내부 입이 닿는 면도 부드럽습니다. 그리고 내부의 볼륨이 다른 제품과 비교했을 때 여유가 있습니다. 

 

 

고무줄 이음 부분과 콧등 지지대 세부 사진도 확인해보시죠.

 

크리넥스 KF 94 제품과 KF80 제품을 번갈아 착용 후 호흡했을 때 별 다른 차이를 못느꼈습니다. 제품을 착용하고 실제 생활을 하면 바로 체감 할 수 있겠죠. 

 

착용감은 두 등급 모두 좋고 특별히 차이점도 못느꼈습니다. 

제품을 알아가는 과정으로 기호에 맞는 제품을 몇개 시도해보신 후 선택 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제품의 형상을 참고하시라고 게시하였기에 따로 주관적인 판단은 개인에게 맡기겠습니다 ^^

 

 

 

제품 특징

 

지퍼백 형태로 개봉 후 밀폐 보관 용이

안감이 부드러움

4중 필터 구조로 미세먼지 및 유해물 차단 용이

 

 

제품 상세 정보

 

제조업자 

(주) 우일씨엔텍 : 경기도 평택시 포승읍 포승공단로 119번길 39

 

판매업자 

(주) 유한킴벌리 :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504 (Tel : 080-022-7007, 1666-7067)

 

전성분

스펀레이스부직포 (인쇄처리) (폴리에스터폴리프로필렌복합섬유, 황색 205호, 청색 404호 :겉감), 부직포 (폴리프로필렌 :필터, 지지체), 부직포 (폴리에틸렌ㄴ폴리프로필렌복합섬유 :안감), 폴리프로필렌피복철사 (코편), 니트스트링나일론끈 (나일론, 폴리우레탄 : 끈 (고정용)), 플라스틱 ABS (고리)

 

마스크 종료

보건용 마스크 (KF80)

 

효능 호과

황사. 미세먼지 등 유해물질 차단

 

 

사용 주의 사항

1. 산소농도 18% 미만 밀폐장소에서 사용을 금함.

2. 수건, 휴지로 호흡기를 막고 그 위에 제품 착용하는 것을 금함.

3. 세탁 후 재사용 하지말 것.

4. 면체 변형 후 사용하지 말 것.

5. 임산부, 노인, 어린이, 호흡기에 문제가 있는 환자의 경우 의사 상담 후 착용할 것.

 

 

마스크 사용 방법, 등급 참고 자료 

 

 

 

타사 마스크 제품 후기

 

 

 

크리넥스 방역용 마스크 KF94 개봉 후기 (중국 폐렴, 미세먼지)

 

크리넥스 방역용 마스크 KF94 개봉 후기 (중국 폐렴, 미세먼지)

크리넥스 마스크 KF94 크리넥스 방역용 마스크 KF 94 제품을 사용해 보았습니다. 제품을 구매 후 개봉하기 전에는 내부 제품을 미리 볼 수 없기에 이 포스팅이 제품 선택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크리넥스..

yomiyo.tistory.com

노브랜드 미세먼지 마스크 KF80 개봉기 (이마트 국민가격 마스크 비교)

 

노브랜드 미세먼지 마스크 KF80 개봉기 (이마트 국민가격 마스크 비교)

노브랜드 미세먼지 마스크 이마트 국민가격 (에브리데이) 마스크와 함께 노브랜드 마스크를 구매해봤습니다. 제품을 구매하러 갔을 때 거의 품절이 된 상황이었습니다. 노브랜드 매장안에는 개인적으로 필요한 수..

yomiyo.tistory.com

이마트 국민가격 미세먼지 마스크 사용 개봉 후기 (타사 마스크 비교,이마트 에브리데이 KF94 황사 마스크)

 

이마트 국민가격 미세먼지 마스크 사용 개봉 후기 (타사 마스크 비교,이마트 에브리데이 KF94 황사 마스크)

이마트에서 에브리데이 국민가격 제품들을 다양하게 출시 하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방한용 일반 마스크가 아닌 이마트 에브리데이 국민가격 미세먼지 마스크 (KF94)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제품 가격은 19,900원..

yomiyo.tistory.com

이마트 마스크 검정색 상품 사용 후기 (방풍용, 미세먼지 마스크 리뷰, 국민가격 제품군)

 

 

 

중국 폐렴 예방 참고 자료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