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중기 탈모 (과거 최근 비교 사진 움짤, 대학생 빈센조)

 

우리나라 인구 1000만이 고민인 탈모

 

중년으로 넘어가는 남자 배우들에게도 가장 큰 적입니다. 소지섭, 송승헌, 정우성, 비, 이승기 등도 탈모 이슈에서 피해갈수 없었습니다. 

 

그중에 가장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미모의 남자 배우 송중기도 탈모때문에 이야기가 많습니다. 

 

성인 탈모 원인과 개선, 치료 방법 등에 대해서도 정보 남겨드리니 맨 아래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송중기 탈모 사진

 

가장 낚시용 사진으로 군 입대 사진이 떠돕니다. 원형탈모 같이 중간에 송송 머리가 비어있는데 잠깐 보면 진짜 탈모 같이 보입니다. 

 

정지 사진으로 보면 누구나 놀랄 사진인데 아래 보시면 왜 이런 사진이 나온지 알 수 있습니다. 

 

 

 

나무사이로 햇빛이 송중기 머리를 비춘 것입니다. 이렇게 이동 중에 한 장면을 캡쳐해 놓은 것입니다. 너무 놀라지 마세요!

 

머리 밤톨같이 깎아놔도 본판은 어디 안가죠. 

 

그럼 탈모가 의심되는 사진들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송중기 제대 후 탈모에 대해 이야기가 있긴 했지만 이슈가 되기 시작한 시기는 태양의 후예 이후 입니다.

 

 

태양의 후예 이후 세기의 송송 커플 (송중기, 송혜교)이 탄생하고 1년 8개월만에 이혼하게 됩니다. 이혼 조정 기간중에도 이혼 사유에 대해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일반 사람들도 이겨내기 힘든 고통인데 전국민이 다 아는 유명인이라 심적으로 상상할 수 없는 스트레스를 받았을 것 같습니다. 

 

이혼 진행 중 그리고 이혼 후 즈음에 아스달 연대기, 잡지사 촬영을 통해 팬들과 인사를 나눴습니다.

 

 

 

아스달 연대기 캐릭터때문에 머리를 기른 것도 있지만 머리에 힘이 없고 얇아진 것 같아 보입니다.

 

 

이 당시 전해진 바에 의하면 송중기 지인들을 통해 심적으로 많이 힘들어 하는 상황이라는 것이 알려지기도 했습니다. 

 

 

그렇다면 20대 군대가기 전 송중기 사진을 살펴보면 비교가 편할 것 같습니다.

 

 

  20 대 송중기 머리 스타일

 

대표작으로 알만한 사람들은 다 꼽는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차칸 남자' 드라마 입니다.

 

뭔가 앞머리가 정연하고 더 풍성한 느낌이 듭니다. 

 

 

늑대 소년 시절때도 앞머리는 물론 전체적으로 머리 숱이 많은 편에 속해 보입니다. 

 

더 어릴때를 살펴보겠습니다. 

 

송중기 대학생 시절입니다. 아시는 분은 아시겠지만 성균관대 경영학과 출신으로 이미 캠퍼스에서도 미모로 유명하던 시절입니다.

 

 

 

성균관대 교지에 실린 커버 모델입니다.

 

 

한때 공중파 퀴즈 프로에 출연한 적도 있습니다.

 

 

배추 한개를 머리에 쓴것 마냥 머리가 풍성하고 힘이 있어 보입니다.

 

  최근 송중기 

(탈모 치료, 시술 이슈)

 

가장 최근의 드라마 빈센조를 보면 올백 머리, 왁스로 잘 정리한 머리로 열연하고 있습니다. 이탈리아에서 온 변호사 캐릭터로 이탈리아어를 능숙하게 구사하는 캐릭터입니다.

 

헤어스타일은.....원래 본판이 있으니 뭐든 안어울릴까요...

 

올백머리 한번 살펴 보겠습니다. 

 

사진 속의 앞머리 라인

 

앞머리 결이 약간 부자연스러운 것 같아 보인다고 합니다. 

 

이런 모습때문에 탈모 치료 중 모발 이식 시술을 받은것이 아니냐 하는 이야기도 있습니다. 보통 모발이식은 자신의 특정 부위 (대부분 뒷머리)에서 모발을 추출해 빈 머리에 이식하는 시술입니다.

 

같이 자라나는 머리와 어울리기 위해 시간이 필요한 것 같습니다. 

 

그러나 송중기님이 탈모 치료, 모발 이식 시술을 했는지는 알려진 바 없습니다. 

 

빈센조 송중기 명품 시계 구경하기

 

 

 

송중기 탈모에 대해 알아봤는데 사진을 보면 확실히 풍성한 머리가 줄어든 것 같습니다. 그래도 아래 사진 (최근 작품들 승리호, 빈센조)들을 보면 아직 큰 문제가 될 정도로 진행된 것 같진 않습니다.  

 

이런 이쁜 분장을 (빈센조에서 무당으로 연기) 그 누구가 소화해 낼까요. ㅎㅎㅎ

 

 

사실 탈모 로 인한 치료나 모발 이식 시술이 흠은 아니죠. 자기가 부족한 부분을 채워가는 치료과정인데 

 

두피 스케일링

탈모 샴푸 사용

피부과 탈모 치료

헤어빔 (탈모 레이저 기기)

모발 이식 

등 다양한 방법들이 있습니다. 

 

이런 치료와 함께 스스로 관리 할 수 있는 정보 혹시 필요하시면 아래에서 확인해보세요

 

참고 자료

 

 

  다른사람들이 본 이야기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