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수향 나혼자산다 집 인테리어 공개 위치 (드라마, 프로필, 나이)

 

 

힘들 일상에 힐링을 제대로 즐기기 위해 자신의 집을 휴양지 컨셉으로 인테리어를 한 배우님이 있습니다.

 

바로 어제 나혼자 산다에 출연한 임수향 배우님입니다. 

혼자산지 약 10년 정도 되었다고 하니 그간 혼자만의 공간을 꾸미는 것에 많이 능숙해진것 같습니다.

 

나혼자 산다에서 공개된 임수향 배우님의 집을 한번 구경하시죠. 정말 이쁩니다.

 

 

 

임수향 배우님의 집에는 사실 집 주인이 따로 있습니다. 그분은 아라리라고 합니다.

 

바로 임수향 배우님 반려견 아키, 라이, 오리 입니다. 

 

아키는 포메라니안 종입니다. 귀염상에 폭신폭신하게 생겼습니다.

 

 

 

 

라이의 견종은 치와와 입니다. 사색을 즐긴다고 하네요.

 

 

마지막은 오리입니다. 견종은 푸들로 최근 입양한 아이라고 합니다.

 

 

 

 

 

이 녀석들이 집주인이고 임수향배우님은 이 친구들의 집사정도 된다고 하네요 ㅎㅎㅎㅎㅎ

 

 

침실 먼저 한번 보시죠

 

목재 가구와 화이트 색상으로 통일하여 동남아 휴양지의 리조트에 온 분위기입니다.

기본적으로 인테리어의 감각이 뛰어난 것 같습니다. 천장에는 실링 팬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천장 팬은 거실과 다른 방에도 모두 설치 되어 있어서 리조트 느낌을 더욱 배가시켰습니다.

 

 

 

다음은 피아노 방입니다. 역시 화이트톤 가구 구성으로 통일감을 더하였습니다. 여기서도 한강뷰가 끝내주네요

 

 

 

SNS를 통해 실제 임수향 배우님은 피아노 연주를 즐기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다음은 부엌 입니다 화이트 원형 테이블과 화이트톤의 가전 기기들이 눈에 띄며 라탄 소품들도 분위기를 한껏 북돋습니다.

 

 

 

이제 막 일어나서 정신이 비몽사몽이네요. 여기는 거실인데 벽면을 그림들로 장식했습니다.

 

 

오른쪽의 그림은 데이비드 호크니 그림으로 일반 판매용으로도 시중에 많이 판매하고 있으니 관심있는 분들은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정신을 차리고 아침을 먹으로 부엌으로 들어갑니다. 부엌은 실버와 화이트로 통일하여 깨끗한 느낌을 줍니다. 간접 LED 조명을 설치하여 안정감도 더 하였습니다.

 

 

 

임수향 배우님이 아침을 차리기 위해 온 것인데 집사답게 아라리의 아침을 챙겨줍니다.

 

 

 

그리고 자신의 아침 상을 차립니다.

아라리들이 자기들 식사를 다하고 임수향 배우님의 아침을 탐내네요 ㅎㅎㅎㅎㅎ

 

 

 

 

 

 

 

 

 

임수향 배우님 부엌을 보면 재미있는 인테리어 가전들이 눈에 띕니다.

 

 

 

테이블 위에 설치된 간접 조명은 루이스 폴센 PH5로 색상은 화이트 팔 로즈 색상으로 가장 무난한 제품으로 가장 인기 있는 제품이기도 합니다.

 

 

 

PH5는 Ph 4/3 과 함께 가장 잘 나가는 시그니처 아이템으로 클래식을 넘어 여러 색상의 PH5 시리즈가 출시 되었습니다. 가품이 많이 돌아다니고 있어 해외 구매대행으로 구매하면 저렴하게 구입 가능합니다. 정품 가격은 약 80-90만원 정도 합니다. 요새 시중에 저렴한 레플리카 제품도 많이 보입니다.

 

 

 

 

 

 

 

 

그리고 왼편에 투박하게 생긴 공기 청정기가 있는데 이것은 미국 제품입니다.

 

 

아이큐에어 (IQ Air)제품으로 150과 250 시리즈가 있는데 20평 이하는 150을 20평 이상은 250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국내 백화점에서 약 180만원 이상에 판매되고 있지만 이것도 해외구매대행으로 구매하면 저렴하게 구매 가능합니다.

 

 

참고 할 것은 110V 코드를 220V로 바꾸어 사용해야 합니다. 기존의 공기청정기와 다른점은 공기 정화시 오존 발생이 안되고 순수하게 공기 필터를 이용한다고 합니다.

 

 

이렇게 서랍식으로 구성된 필터가 설치되어 공기를 여러 번 걸러줍니다. 필터중에 활성탄 숯을 이용한 필터 층이 있어 살균효과도 있습니다. 참고로 이건희 공기청정기로도 알려졌는데 이유는 삼성 이건희 회장도 사용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소문일 수도 있습니다. ^^

 

 

 

 

외형은 국내 시중 브랜드 제품보다 투박하지만 성능이 좋다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화이트 색상의 선풍기도 눈에 띄는데 발뮤다 (valmuda) 제품으로 보입니다. 유명 디자이너가 자신이 쓰고 싶은 제품을 만들다 보니 심플하여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는 제품입니다.

 

 

 

 

 

 

임수향 배우님이 거주하시는 곳은 정확한 위치가 나와있진 않지만 한강이 보이는 강북 빌라 혹은 아파트로 추정됩니다.

항간에 유엔 빌리지라는 이야기도 있습니다. 티비에서 보이는 한강 다리와 조망을 보면 이쯤 되지 않을까 추측됩니다.

 

 

집의 위치가 한남동 빌라 혹은 옥수동 쪽의 아파트도 고려해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임수향님의 집은 총 3개 정도의 방에 거실과 부엌 구성으로 약 30평대 집인 것 같습니다.

근처 옥수 하이츠 아파트의 경우 평당 매매가가 4500만원 정도 하니 30평 매매가가 약 13억 정도 예상됩니다.

 

 

 

 

한남동 유엔 빌리지를 제외한 한강 조망 단독 빌라의 경우도 평당 4500만원 보다 약간 상회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곳은 최근 부동산 투자에 제한이 설정된 지역으로 LTV, DTI를 고려하여도 대출이 40-50%정도만 나오는 곳이라고 보여집니다.

 

자료를 찾다 보니 임수향님 거주지가 유엔 빌리지라는 이야기도 있습니다.

 

 

 

임수향 배우님 집과 인테리어를 살펴봤습니다. 이외에 임수향 배우님의 하루 일과가 공개되었는데 명상원을 다니는 것이 인상적이었습니다.

 

 

그리고 오늘의 하이라이트는 성훈 배우님과의 인연입니다. 예전에 성훈 회원님과 연인 관계로 드라마에 출연한 신기생뎐 작품입니다. 여기서 과거 성훈의 흑역사 같은 연기 장면들이 소환되었습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나혼자산다 본편을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ㅎㅎㅎㅎㅎ

 

 

 

 

 

 

 

 

 

 

 

 

 

 

 

명상원에서 돌아온 후 동네 친구와 함께 영화를 보는데 시리얼을 준비합니다. 밤에 보니 정말  탐나게 시리얼을 말아 주시더군요 ㅎㅎㅎㅎㅎ 한대접 먹고 싶습니다.

 

 

개사료 같이 생겨서 무지개 회원님들이 오해를 하셨는데 초코볼 시리얼로 코코볼 제품으로 보입니다. 진짜 개 사료 같이 생겼네요 ㅎㅎㅎㅎㅎ

 

 

 

 

 

임수향 배우님 프로필입니다.

 

출생 1990년 4월 19일 (부산광역시)

신체 키 169cm / 몸무게 48kg

학력 안양예술 고등학교- 중앙대학교 연극영화학

소속 FN엔터테인먼트

 

 

출연 작품

 

방송

우아한 가 (2019 예정), 개똥이네 철학관, 미추리 등

영화

은하, 해양지련, 스토커, 불어라 미풍아 등

 

다음에 더 성공하셔서 더 멋진 집과 작품으로 돌아오시길 기원합니다!!! 

 

 

경수진 나혼자산다 집 인테리어 테라스 공개 집 위치

 

경수진 나혼자산다 집 인테리어 테라스 공개 집 위치

2019/08/10 - [이슈] - 임수향 나혼자산다 집 인테리어 공개 위치는 임수향 나혼자산다 집 인테리어 공개 위치는 힘들 일상에 힐링을 제대로 즐기기 위해 자신의 집을 휴양지 컨셉으로 인테리어를 한 배우님이 있..

yomiyo.tistory.com

손담비 나혼자산다 집 인테리어 공개 (327회, 정려원 집,더덕주스,집값 )

 

손담비 나혼자산다 집 인테리어 공개 (327회, 정려원 집,더덕주스,집값 )

댄싱퀸 손담비님께서 나혼자산다에 출연했습니다. 예전에 정려원님께서 나혼자 산다에 출연하면서 잠깐 얼굴을 비친적이 있었습니다. 정려원님과는 동네친구이기도 해서 한번쯤 출연하지 않을까 하는 기대가 있었..

yomiyo.tistory.com

남궁민 집 최초 공개 나혼자산다 모델하우스같은 새집

 

남궁민 집 최초 공개 나혼자산다 모델하우스같은 새집

어제 남궁민 배우님께서 나혼자 산다에 출연하셨습니다. 닥터 프리즈너 종방으로 여유가 되어 출연하신것 같습니다. 남궁민 배우님은 1978년생으로 올해 42세입니다. 이번에 새로 집을 장만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yomiyo.tistory.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제휴 링크를 포함하여 판매 수익을 일부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