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현진 아나운서 신박한정리 출연 아파트 집 공개 프로필 남편 직업

 

서현진 아나운서가 신박한 정리에 출연했습니다. 놀라운것은 이제까지 출연자와 완전히 다른 스타일의 집 정리편이 되었습니다. 

 

 

왜냐하면...... 서현진 아나운서와 남편분은 이제까지 출연한 게스트중 극강의 미니멀리스티 이기때문입니다. 짐이 많이 없어서 정리하는데 좀더 수월했을 것 같습니다. 

 

대부분 짐 처리를 못해 정리를 못하고 사는데 이런 부분은 본받아야 할 것 같습니다.

 

 

서현진 아나운서 프로필

나이 : 1980년 12월 13일 (42세)

고향 : 부산광역시

키 : 172cm 

소속사 : H.W 엔터프라이즈

학력 : 서울예술고등학교 무욕과 - 이화여자대학교 한국무용과 - UC 버클리 저널리즘 석사 

데뷔 : 2001년 제 45회 미스코리아 선발대회 선 (하이트)

경력 : 2003-2014 MBC 아나운서

가족 : 남편 송재진, 아들 (2019년생)

 

 

2004년 입사 후 뉴스는 물론 예능프로 MC로도 많은 활약을 했습니다. 대표작으로 신비한 TV 서프라이즈, 불만제로, 화제집중, 세상을 여는 아침 (라디오DJ)

 

2010년 모든 방송 활동을 접고 유학을 떠났습니다. 2012년 복귀 후 MBC 굿모닝 FM을 진행하기도 했습니다. 

2014년 MBC 퇴사 후 프리랜서 방송인으로 활동하기 시작했습니다. 

 

 


결혼

 

 

 

2017년 이비인후과 전문의 송재진과 결혼 후 2019년 득남했습니다. 결혼식은 일원동 성당에서 치뤄졌습니다. 

현재의 남편은 아나운서 최현정의 소개팅으로 만났습니다. 최현정 아나운서의 남편의 고등학교, 대학교 동창인 송재진과 소개팅 후 1년정도의 연애 후 결혼하였습니다. 

 

 

남편은 서현진 아나운서와 5살 차이로 연상입니다. 올해 47세이며 대학병원에서 이비인후과 전문의로 근무중입니다. TV에 나온 화면을 봐서 서울대학병원으로 짐작됩니다. 

 

방송 보시면 아시겠지만 성격이 두분 잘 맞아서 좋은 친구같아 보였습니다. 남편분이 성격이 온화하고 배려하는 모습이 매우 인상적이었습니다. 

 

 


 

서현진 아파트 

 

신박한 정리 방송이 나가고 집만큼 핫한 이슈가 아파트 위치였습니다. 서현진 아나운서의 아파트는 84년도에 지어진 40년 정도된 아파트 입니다. 집안에 라디에이터, 광 (일종의 팬트리, 창고), 나무창문틀 (문고리포함)이 보여 추억돋는 인테리어 집기들이 출연하기도 하였습니다. 

 

 

현재 대치동에 은마아파트, 한보미도맨션이 많이 거론되고 있는데 준공년도 기준으로 봤을 때 한보미도로 보여집니다. 

서현진님 아파트는 방이 4개정도 있는 38평형 (전용)아파트로 보입니다. 

매매가는 약 33억정도로 형성되어 잇습니다. (평당 :7400만원)

 

 


신박한 정리 아파트 전후 모습

 

짐이 많이 없어서 포인트 될 만한 부분만 인테리어 가구를 재배치 한 수준입니다.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거실

 

 

아이방 (아들방)

 

 

서재

 

주방

 

 

 

휴식방 (서현진 아나운서를 위한 작업방)

 

안방 (부부 침실)

 

기존에 있던 가구들의 색깔과 분위기만 잘 맞춰서 배치해도 훌륭한 공간으로 재탄생됩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버리고 비워야 새로운 공간이 생깁니다. 비싼 인테리어도 화려한 소품이 없어도 공간을 잘 활용하면 충분히 멋진 집으로 변신시킬 수 있습니다.

 

 

다른사람들이 흥미롭게 본 이야기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