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11일 대한민국 이란 국가대표 친선평가전 8년만의 승리 기원

6월 11일 대한민국 이란 국가대표 평가전 8년만의 승리 기원합니다

 

대한민국 국가대표 축구팀은 이란과의 역대 전적이 9승 8무 13패로 열세입니다. 그러나 파죽지세의 연승의 기운을 몰아 이번에 8년만에 승리하길 기원합니다. 참고로 이란과의 마지막 승리가 2011년 아시안컵 8강이었습니다. 

 

참고로 이번 이란 감독이 신임감독으로 팀을 지휘하게 되었습니다. 어떠한 전술로 대응할지도 기대됩니다.

 

 

 

최근부터 대표팀 경기가 매진의 연속입니다. 축구장에 방문하신 관중들에게 좋은 선물이 될 수 있는 경기를 부탁합니다.

그리고 모든 축구팬들이 아쉬워하는 것중 하나가 있습니다. 25명의 선수를 소집하고 14명의 선수만 테스트 해보는 것은 플랜 B를 위한 좋은 방법이 아니라고 합니다. 아시아 지역 예선에 돌입하기 전에 한번이라도 젊은 선수들의 모습을 볼 수 있었으면 합니다. 

 

 

국가대표 25 명의 명단

 

FW : 이정엽 (부산), 황의저 (감바 오사카)

 

 

 

MF : 김보경 (울산 현대), 나상호 (도쿄), 백승호 (지로나), 손준호 (전북 현대), 손흥민 (토트넘), 이승우 (헬라스 베로나), 이재성 (홀수타인킬), 이진현 (포항 스틸러스), 주세종 (아산 무궁화), 황인번 (벤쿠버 화이트캡스), 황희찬 (잘츠부르크)

 

 

 

 

 

DF : 권경원 (텐진 텐하이), 김문환 (부산), 김민재 (베이징 궈안), 김영권 (오사카), 김진수 (전북 현대), 김태환 (울산 현대), 박지수 (광저우 에버그란데), 이용 (전북 현대)

 

 

 

GK : 구성윤 (콘사도레 삿포로), 김승규 (빗셀 고베), 조현우 (대구)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