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브레스 어린이용 미세먼지 마스크 개봉 리뷰 (소형 황사 아기상어 KF94 LG)

 

  테라브레스 소형 마스크

 

LG 생활건강에서 성인용 대형 테라브레스 마스크 제품과 함께 소형 (어린이용) 제품도 함께 판매중입니다. 어린이용 제품도 실제 크기와 실물이 어떻게 생겼는지 확인해보기 위해 개봉해보겠습니다. 

 

직사광선 노출을 막기 위해 비닐로 밀봉 포장 되었습니다. 게시된 사진을 보시고 구매하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제품명 : 테라브레스 소형 미세먼지 황사마스크 KF94 (어린이, 유아용)

가격 : 2500원 (1개입, 개당 2500원)

 

 

  마스크 외관

 

독일 더마테스트 (독일 피부과학연구소)에서 Excellent 등급을 받은 제품입니다. 정전필터 포함 4중 필터 구조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개봉 할 때 약한 소독약 냄새가 납니다. 딱 1개 마스크만 포함되어 있습니다.

 

 

  테라브레스 마스크 본제품

 

성인 제품과 마찬가지로 반이 접힌 상태로 포장 되어있습니다.

 

양쪽을 당겨서 펴보면 사진과 같이 반구형으로 바닥에 세울 수 있습니다. 

 

마스크 외관에 아기상어 (pinkfong,핑크퐁 콜라보) 무늬가 음각으로 새겨져 있습니다. 성인 마스크와 같이 코 지지대가 반으로 접혀있습니다. 

 

 

안쪽 부분입니다. 내부는 부드러운 부직포로 촉감이 좋습니다. 노브랜드에서 출시한 마스크도 소형 제품이 있습니다. 성인이 착용 가능한 제품이기에 이 제품도 한번 착용해봤습니다.

 

그러나 고무줄이 이미 어린이용에 맞게 잘 늘어지지 않는 제품이라 성인이 착용하기 힘든 제품입니다. 

 

고무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테라브레스 제품은 다른 제품에 비해 두껍습니다. 잘 늘어지지 않아서 안면 밀착이 강합니다.

 

 

  타사 마스크 비교

 

왼쪽은 대형 테라브레스 (성인용) 제품과 소형 (어린이용) 제품 비교 사진입니다. 사진으로 보면 별로 차이가 없어 보이지만 실물을 보면 작은 것을 확연히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오른쪽 사진은 타사 제품들과 테라브레스 소형 제품을 비교한 것입니다. 노브랜드 제품 (소형 KF80)과 비교해보면 테라브레스 제품이 약간 작습니다.

 

노브랜드 제품은 고무줄 탄성이 좋아서 성인도 착용이 가능하지만 테라브레스 소형 제품은 고무줄 탄성력이 낮아 성인이 사용하기 힘듭니다.

 

 

  제품 정보

 

■ 제품 특징

 

정전필터 포함 4중 필터 구조

독일 더마테스트 Excellent 등급

 

 

■ 제조 판매 정보

 

제조업자

(주) 씨앤투스성진 : 경기도 이천시 장호원읍 서동대로 8759번길 67-32

 

판매원

(주)엘지생활건강 (LG 생활건강) : 서울시 종로구 새문안로 58

 

효능 효과

 

황사, 미세먼지 및 입자성 유해물질과 감염원 차단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