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브레스 성인 미세먼지 KF 94 마스크 개봉 후기 (LG생활건강 황사 대형 )

 

  테라브레스 KF94 마스크

 

LG 생활건강에서 출시한 테라브레스 황사 미세먼지 마스크를 개봉해보겠습니다. 최근 마스크 품귀현상으로 그나마 간헐적으로 매대에서 판매하는 제품입니다. 

 

포장 봉지에 제품 사진이 있지만 개봉해야 실제 제품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게시된 사진을 보시고 제품 구매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제품명 : 테라브레스 (Therabreath) 미세먼지 황사 마스크 KF 94 (LG 생활건강)

가격  : 2500원 (1개입, 개당 2500원)

 

 

 

  외관

 

제품은 자연광을 차단하기 위해 밀봉된 비닐에 포장되어 있습니다.

 

다른 제품과 마찬가지로 제품 특징과 설명이 기입되어 있습니다. 이 제품은 정전필터를 포함한 4중 구조 제품입니다.

 

개봉해보면 딱 1개만 들어있습니다. 개봉할 때 약한 소독약 냄새가 납니다.

 

 

특이한 점은 마스크가 이미 반으로 접혀진 상태입니다. 반구형으로 제작된 제품으로 와이어 코 지지대도 이미 접혀진 상태입니다. 

 

 

 마스크 제품

 

제품 본품입니다. 하단부에 테라브레스라고 음각으로 네이밍 되어 있습니다. 고무줄 끈이 일반 마스크보다 좀 두터운것이 특징입니다. 보시면 아시겠지만 반구형으로 양쪽을 펼쳐서 바닥에 놓으면 서게 됩니다.

 

고무줄과 코지지 부분의 박음질도 잘 되어 있습니다. 

 

내부 모습입니다. 고무줄 이음 부분이 튼튼하게 박음질이 잘 되어 있습니다. 보시는대로 코 와이어 부분이 반으로 쪼개져서 이미 접혀있습니다.

실제 시착해보면 코지지부분이 날카롭게 접혀져서 좀 불편한 감이 있습니다. 일반 부드러운 와이어 제품음 자신에 맞게 지지가 변형 가능하지만 이 제품은 접힌 부분에 약간의 유격이 생깁니다.

 

 

  사이즈 비교

(타사 제품 비교)

 

이마트 국민가격 (에브리데이) 마스크 제품과 비교한 사진입니다. 이마트 마스크는 납작한 제품이라 커보이지만 실제 착용해보면 두 제품 사이즈는 거의 비슷합니다.

 

전반적으로 착용해보면 코 지지 부분이 조금 물리는 감이 있습니다. 고무줄이 타이트해서 안면과 유격없이 잘 밀착되는 느낌이 있습니다. 

 

 

  제품 부가 정보

 

■ 제품 특징

 

정전필터 포함 4중 필터 구조

얼굴에 맞는 곡면 설계 (반구형)

독일 더마테스트 통과 (독일 피부과학연구소 excellent 등급)

마스크에 패션감을 더한 제품

 

 

■ 제품 상세 정보

 

제조업자 

(주) 시앤투스성진 : 경기도 이천시 장호원읍 서동대로 8759번길 67-32 

 

판매업자

(주)엘지생활건강 (LG생활건강) 서울시 종로구 새문안로 58

 

효능 효과

황사, 미세먼지 이외 입자성 유해물질과 감염원 차단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