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디 후레시아 마스크 KF80 개봉 후기 (미세먼지, 중국 우한 폐렴 예방)

 

 코디 후레시아 마스크 KF80

 

코디 후레시아 미세먼지 마스크 KF80를 개봉해 보았습니다. 마트나 약국에서 많이 보이는 제품 중 하나입니다. 

개봉을 하기 전까지 내부의 제품이 어떤 형태인지 확인 할 수 없습니다.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개봉한 상품과 특징에 대해 공유하고자 합니다. 마스크를 선택하는데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제품명 : 코디 (CODI) 후레시아 황사 미세먼지 마스크 KF80

           (와이제이씨 - 2 보건용 마스크)

가격 : 4,500원 (3개입, 개당 1500원, KF94 제품과 가격 동일)

 

 

KF94 제품은 녹색 비닐에 포장되어 있지만 KF80은 핑크 비닐에 포장되어 있습니다.

일반 마스크 제품과 같이 사용방법, 제품 특징이 기입되어 있습니다. 

 

 

 

개봉은 아래 접착해  놓은 입구를 뜯으면 됩니다. 사진과 같이 3매 마스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약간의 소독약 냄새가 납니다. 타사 제품에서도 소독약 냄새가 약하게 나니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코디 후레시아 KF94 마스크 제품과 마찬가지로 개봉 후에 제품을 꺼내는 입구 부분이 불편합니다. 마스크를 뺄 때 접착 부분에 들러붙기도 하니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개봉 후 밀봉 보관이 안됩니다. 개봉하시면 빨리 사용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본 제품 모습입니다. 대형 사이즈로 얼굴 하부를 대부분 커버 합니다. 2중 조임 줄이 있어 얼굴 밀착 착용에 효과적입니다. 따로 플라스틱 클립이 제공됩니다. 양쪽 고무줄을 뒷통수까지 당긴 후 플라스틱 클립으로 연결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마트 국민가격 미세먼지 마스크 제품과 사이즈를 비교해 봤습니다.

미세먼지 방지용 대형 제품은 사진 보시는 대로 대부분 비슷한 사이즈로 제작됩니다.

 

이마트 국민가격 마스크의 판매원은 코디 후레시아 제품 판매원과 같은 쌍용 C&B사 입니다.

그러므로 외관 디자인과 구조가 거의 비슷한 것 같습니다. 

 

 

 

단지 다른점이 있다면 2중 얼굴 조임 끈이 한개 더 있다는 것입니다. 이것 말고는 대체적으로 외형이 비슷한 것 같습니다.

 

 

 

코디 후레시아 KF80 마스크의 구조는 KF94 마스크와 외관상 거의 같습니다. 안감의 질감도 비슷합니다.

 

 

실제 착용해 본 후 호흡해보니 무리가 없었습니다. KF94 제품 사용에 무리가 있는 분은 KF80 제품을 사용해보시길 권합니다.

 

 

이제까지 게시한 사진과 정보를 보시고 자신에게 맞는 마스크를 선택하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따로 특정 제품을 추천하진 않겠습니다. 각자 개인의 조건과 취향에 맞게 합리적인 제품을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제품 특징

 

2중 조임 줄이 있어 얼굴 밀착이 용이함. (특허 제 10-1072467)

비닐 포장재 개봉시 밀봉 보관이 어려움 (KF94제품도 같은 포장 형태임)

4중 고밀도 정전 필터 구조 (KF94제품과 구조는 같지만 성능이 다를 것으로 예상됨)

 

 

제품 상세 정보

 

제조업자 

와이제이코퍼레이션 : 경기도 안성시 양성면 지남촌길 47-47

 

판매업자 

(주) 쌍용 C&B : 세종특별자치시 조치원읍 번암공단 1길 16

 

전성분

안감 (부직포), 필터 (부직포), 겉감 (부직포)

 

효능 효과

황사, 미세먼지 차단

 

 

마스크 종류

의외약품 (식약처 허가 제품) KF80

 

사용 주의 사항

1. 산소농도 18% 미만 밀폐 장소에서 사용하지 말 것.

2. 수건, 휴지로 호흡기를 막고 그 위에 제품 착용하지 말 것.

3. 마스크 오염시 폐기할 것.

4. 세탁 후 재사용하지 말 것.

 

 

마스크 사용 방법

 

 

 

타사 미세먼지 마스크 제품 후기

 

 

 

 

 

중국 우한 폐렴 참고 자료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