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브랜드 미세먼지 마스크 KF80 후기 (이마트 비교 입고 시간 코로나 황사 예방)

 

 노브랜드 마스크

 

 

이마트 국민가격 (에브리데이) 마스크와 함께 노브랜드 마스크를 구매해봤습니다.

 

제품을 구매하러 갔을 때 거의 품절이 된 상황이었습니다. 노브랜드 매장안에는 개인적으로 필요한 수량만 구매할 것을 권고하는 안내문이 붙어 있었습니다. 

 

 

노브랜드 미세먼지 마스크 KF80

가격 : 9,980원

수량 : 5매 X 4봉 (총 20매) 개당 약 500원

 

이마트 국민가격 KF94 마스크보다 장당 약 100원 정도 비싸다고 볼 수 있겠습니다.

 

 

  노브랜드 마스크 외관

 

이마트 국민가격 마스크와 노브랜드 미세먼지 마스크 외관 입니다.

 

 

노브랜드 제품은 마스크가 5매를 개별 비닐에 포장된 제품으로 외관으로 보았을 때 위아래로 길쭉합니다.

제품 단독 외관 사진 입니다. 

 

마스크 박스의 세부 안내 사항 입니다. 일반 마스크와 다를 바 없이 마스크 착용법과 특징이 적혀있습니다.

 

노브랜드 미세먼지 마스크는 (주)이앤더블유 제조사에서 납품 받은 제품인다. 참고로 이마트 국민가격 미세먼지 마스크는 쌍용 C&B에서 납품 받은 제품입니다.

 

 

  노브랜드 마스크 내부

 

내부 모습입니다. 4세트로 비닐로 개별 포장 되었습니다. 4개 세트 안에 각각 5매의 마스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노브랜드 장점은 4개 세트로 나누어 밀봉 포장 되어있습니다.

이때문에 이마트 국민가격 마스크보다 좀더 장기간 위생적으로 관리 가능할 것 같습니다. 

 

 

개별 포장된 외관 입니다. 박스에 안내된 특징과 사용법이 프린팅 되어 있습니다.

 

 

 

미세먼지 마스크입니다. 겉에 고래 모양의 프린팅이 되어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2차로 마스크를 타이트하게 조일 수 있는 고무줄은 없습니다. 코를 지지해주는 와이어는 있습니다. 

 

 

  마스크 본품

(소형 사이즈, 어린이용 가능)

 

생각보다 크기가 작은것이 특징입니다. 

 

 

타사 미세먼지 마스크와 사이즈를 비교해보겠습니다. 사진과 같이 크기가 약 20%정도 작아 보입니다. 

 

국민가격 마스크와 타사 (후레시아, 크린앤사이언스) 제품들은 얼굴 하부를 거의 덮을 정도로 큽니다. 

노브랜드 미세먼지 마스크는 착용해보면 양 볼을 약간 덮을 수 있을 정도의 사이즈 입니다.

 

 

 

마스크의 세부 모습입니다. 고무줄 접착 및 외부 박음질 모두 좋습니다. 내부에 입이 닿는 부분의 면도 생각보다 부드럽습니다.

 

  마스크 추가 정보

 

제품명 : 웰빙황사마스크뉴 KF80 (프리미엄소형)

제조업자 : (주)이앤더블유 / 경기도 안성시 보개면 보개산로 129

마스크 종료 : 보건용마스크 KF 80 / 의양외품

판매업자 : (주) 이마트 

소비자 상담실 : 02-380-5678

 

 

사용 주의 사항

 

1. 산소 농도 18% 미만의 밀폐장소에서 사용하지 말것

2. 수건 휴지등을 사용하여 호흡기를 감싼 후 그위에 착용하지 말것

3. 마스크 오염시 사용하지 말것

4. 세탁 후 재사용하지 말것

5. 면체를 변영해서 사용하지 말것

6. 노약자, 호흡기 질환자 등 호흡이 불편한 사람은 사용을 중지 할 것.

 

 

 

 

크리넥스, 후레시아, 이마트, 노브랜드 제품들 사이즈 비교 사진입니다. 소형 노브랜드 제품을 제외하고 미세먼지용 마스크의 사이즈는 거의 비슷합니다. 구매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마스크 입고 계획 

(노브랜드 마스크 입고 시간)

 

최근 코로나 바이러스 확산으로 마스크 품귀 현상도 나타나고 있습니다. 이때문에 마스크 가격도 치솟고 있습니다.

상대적으로 저렴했던 노브랜드, 이마트 마스크 제품 (장당 약 500원)이 아예 자취를 감추었습니다. 

 

2월 초 일시적 품절 현상이 일어날 때에는 오후에 (업장별로 상이함) 입고 가능하다는 이야기를 많이 들었습니다.

3월부터 정부에서 마스크 유통 통제 조치를 취하면서 입고 계획이 불확실한 상황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