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디 후레시아 마스크 KF94 개봉 후기 (황사 미세먼지 국산 필터 대형 크리넥스 )

 코디 후레시아 마스크

 

코디 후레시아 황사 미세먼지 마스크 KF94 제품을 개봉해 보겠습니다. 일반 마트에서 크리넥스 마스크와 함께 가장 많이 비치된 제품입니다. 

 

제품을 구매 한 후 개봉하지 않으면 제품 형태를 확인 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궁금하신 분을 위해 대신 개봉 후 제품 형상을 공유하고자 합니다. 제품 선택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제품명 : 코디 후레시아 황사 미세먼지 마스크 KF94

가격 : 4,500원 (3개입, 개당 1500원)

 

 

제품은 아래와 같이 비닐백으로 포장되어 있습니다.

 

제품 특징과 제조 정보가 표기되어 있습니다. 후레시아 KF94 마스크는 4중 필터 구조입니다. 

 

 

개봉해보면 사진과 같이 마스크 3매가 나옵니다. 개봉할 때 소독약 냄새가 약간 납니다. 타사 의약외품 제품도 비슷한 냄새가 납니다. 안심하셔도 됩니다.

 

이 제품에서 좀 아쉬운 점은 개봉 후에 제품을 꺼내는 입구 입니다. 사진을 보시면 개봉 입구에 접착성이 있어서 마스크 줄이 들러 붙습니다. 크리넥스 제품의 경우 지퍼백 형태로 밀폐 보관이 용이합니다.

 

그러나 후레시아 제품의 경우 보관시 밀봉 보관에서 좀 미흡한 것이 단점 같습니다. 

 

본 제품입니다. 일반 대형 사이즈 마스크와 거의 비슷한 사이즈입니다. 특징이라면 2중 얼굴 조임 고무줄이 있습니다. 

 

 

이제품의 가장 큰 장점 같습니다. 실제 제품을 착용한 후 2중 고무줄을 잡아 당기면 얼굴에 좀더 효과적으로 밀착됩니다.

제품에 플라스틱 클립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제품도 귀 걸이 고무줄을 뒷통수쪽으로 잡아 당긴 후 플라스틱 클립으로 연결 가능합니다. 

 

 

마스크 세부 모습입니다. 고무줄 연결 상태와 박음질 등 모두 좋습니다. 마스크가 별 차이 없겠지만 이 제품도 역시 착용해보면 편하고 좋습니다. 

 

제품이 KF94 등급으로 호흡이 힘들 것 같지만 저는 호흡하는데도 무리 없었습니다. 혹시 호흡기가 약한 분이라면 반드시 사전에 체크해보고 안맞는다 싶으면 낮은 단계 제품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KF80 등급 제품도 미세먼지는 물론 일상 생활 중 노출되는 바이러스 정도는 예방 가능하다고 합니다.

 

 

 

 

게시된 제품 사진과 정보가 마스크 선택에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맘으로 포스팅합니다.

 

그러므로 개인적으로 특정 제품 추천은 하지 않겠습니다. 개인 취향과 건강 조건이 다르기에 도움이 되는 정보만 잘 취하셔서 좋은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 제품 특징

▷ 2중 조임 줄로 얼굴 밀착이 용이함. (특허 제 10-1072467)

 비닐 포장재 문제로 장기간 밀봉 보관이 어려움.

 제품 사용시 포장재 입구의 접착성때문에 빼내기 좀 성가심.

 4중 필터 고밀도 정전필터 구조

 

■ 제품 상세 정보

제조업자

와이제이코퍼레이션 : 경기도 아성시 양성면 지남촌길 47-47

판매업자 

(주)쌍용C&B : 세종특별자치시 조치원읍 번암공단 1길 16

전성분

내피 (부직포), 필터(부직포), 지지체(부직포). 외피(부직포), 코지지대(폴리염화비닐피복철사), 플라스틱 고리 (ABS), 고무줄 (나일론밴드)

 

 

효능 효과

황사 메세먼지 차단.

 

 마스크 종류

의약외품 (식약처 허가제품) KF94

 

 사용 주의사항

1. 산소농도 18%미만 밀폐 장소에서 사용하지 말 것.

2. 수건, 휴지로 호흡기 막고 그 위제 제품 착용하지 말 것.

3. 마스크 내부 오염시 폐기할 것.

4. 면체를 변형해서 사용하지 말 것.

5. 세탁 후 재사용하지 말 것.

 

※ 타사 미세먼지 마스크 제품 후기

(이마트 국민가격, 크리넥스, 코디, 수술용)

각종 미세먼지 마스크 KF 94, KF 80 개봉 비교

미세먼지 마스크 착용법 사용기간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