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뜰폰 허브 제휴 KB 국민 카드 사용 팁 (할인 티타늄 서비스 요금 할인 방법)

알뜰폰 개통 후 추가로 요금 할인 받는 방법은 각 통신사별 제휴 카드를 발급받으면 된다. 그러나 통신사별 제휴 카드 발급 이외에 통합적으로 알뜰폰 요금을 할인 받는 방법이 있다. 

 

알뜰폰 허브 KB 국민카드 상품이다.

 

실제 업무상 다수의 휴대폰을 사용해왔으며 이런 저런 알뜰폰 통신사와 제휴 서비스를 사용해 본 후 많은 혜택을 누리고 있다. 알뜰폰 카드 발급 관련 광고 글이 아니므로 정보가 필요하신 분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 

 

 

 

  알뜰폰 허브 KB 국민카드 

 

 

알뜰폰 허브 (hub) Kb 국민 카드는 통신사별 제휴 카드와 성격이 다르다. 알뜰폰을 사용중인 고객이라면 통합적으로 제휴 카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카드 발급 신청시 알뜰폰 통신사 고객으로 인정되면 카드 발급 후 자동으로 요금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대표적 알뜰폰 통신사는 다음과 같이 있다.  KTm mobile (엠모바일), SK7mobile (세븐모바일), CJ헬로모바일, LiiM (리브엠), U+모바일 (유플러스). 이 통신사별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카드사를 찾아야 하지만 허브 국민카드는 통합적으로 가입이 가능하다. 

 

 

 알뜰폰 허브 카드 혜택

(KB 국민 카드 할인)

 

 

허브 제휴 카드를 발급받는 큰 목적은 알뜰폰 요금 추가 할인이다. 카드사에는 실적별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데 실적 범위는 다음과 같다.

 

카드 실적

월 50만원 이상 사용시 : 1만원 요금 할인

월 100만원 이상 사용시 : 1.5만원 요금 할인

 

티타늄 서비스

월 30만원 이상 사용시 : 공항/ 호텔 발레파킹, 공항 라운지 사용 가능

 

일반 통신사 제휴 카드보다 요금 할인을 위해 약 20만원정도 더 사용해야하는 부담이 있다. 그러나 업무상 공항, 호텔을 자주 이용한다면 30만원 실적이 있어도 발레파킹 혹은 공항의 특정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 

 

50만원 정도 실적을 쌓을 수 있는 여유가 된다면 공항 서비스는 물론 추가 알뜰폰 요금 할인 혜택도 누리게 된다. 

 

공항 라운지 무료 이용

연 2회 (1일 1회)

 

공항 발레 파킹

월 3회 / 연 12회

 

호텔 발레 파킹

월 3회 / 연 12회

 

자세한 사항 카드사 홈페이지 참조

 

 

  알뜰폰 허브 카드 실적

(허브 제휴 KB 국민 카드 실적 기준)

 

 

알뜰폰 요금 추가 할인 혜택을 위해서 최소 범주인 50만원을 유념해서 사용하더라도 쉽지 않을 수 있다. 일반 공과금, 정기적인 이체 금액은 카드 실적에서 모두 제외되기 때문이다.

 

일반적으로 카드 실적을 나눌 수 있는 분이라면 아래 실적 제외 사항을 한번더 확인해보길 바란다.

 

▷ 각종 연체료

 연회비

▷ 학교 등록금 (초중고,대학교, 대학원)

 카드대출

4대 보험비

세금 납부

정기적 수수료, 이자

아파트 관리비

 상품권

후불 교통요금

 

실적 산정 기준

전월 1일 부터 말일까지 (카드 사용 청구날짜 상관 없음)

 

 

  기타 사항

 

국내외 겸용 

기본 연회비 7천원 + 제휴 연회비 1.3만원 = 총 2만원

 

카드 포인트 적립은 국민은행 제휴 업종에 따라 다르므로 추가 확인이 필요함.

카드사 정책 변경이 없는 한 발급 유효일까지 지속적으로 요금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음. (실적 충족시)

아래 링크 광고 아니니 안심하시기 바랍니다!

 

 

알뜰폰을 사용 중이며 카드 사용액을 조금 나눠 사용할 수 있는 분이라면 반드시 허브 카드 사용을 고려해보시길 권한다.

 

다음 기회에 다른 할인 혜택이 있는 카드에 대해서도 알아보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