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 전진 류이서 철학관 사주 궁합 나이 개명 가격 위치

 

 

동상이몽에 가장 핫한 커플로 전진과 류이서님 많은 부러움을 사고 있습니다. 등장부터 시청자를 사로잡은 류이서님은 올 하반기 많은분들로부터 가장 이쁨받는 새신부로 꼽아도 부족할 것 같습니다. 

 

이제까지 보여진 동상이몽의 전진과 류이서님을 보면 결혼 정말 잘했다는 생각밖에 안듭니다. 

 

최근 공개된 방송분에서 전진씨는 결혼전부터 개명에 대해 많이 고민했다고 하며 커플 궁합을 보려 유명하다는 철학관을 찾아갔습니다.  

 

철학관 하고 비슷한 것 있어서 남깁니다.

가볍게 클릭 몇번 해보니 재미있는 운세 풀이 덕에 많이 웃었습니다. ㅎㅎㅎ

 

 

역술인이라고 해야 하나요? 철학관 소장님은 유명인들 사이에서 인정받는 쪽집게 소장님이셨습니다.

 

예전에 강경준 장신영 커플도 함께 궁합을 보러 갔다고 소개된 곳입니다. 위치나 가격같은 정보는 아래에서 한번 같이 확인해보겠습니다. 

 

 

 

  궁합

 

 

▷ 물과 기름 같은 상극관계라고 하더군요 : 해결책 -> 미리알았으니 조심해서 잘 살면 됩니다!

▷ 2세 계획에 빨간불 이라고 황당한 이야기가 나옵니다 : 해결책 ->둘이 좀더 노력하면 됩니다!

다행인것은 건강에 신경쓰면 남자 아이를 가질 사주라고 합니다.

▷ 얽히고 설킨 실타래 인연 : 해결책 -> 결국 만나서 결혼 했으니 해결된 것입니다.

 

  전진 개명 사주팔자

 

이름의 충자 때문에 마음에 큰 상처를 얻어 참고 살아야 할 이름이라고 합니다.

이름 풀이는 다음과 같습니다.

→ 3글자중 맨 앞자 : 성 : 아버지

 세글자중 중간자  : 자기 자신

 세글자중 맨 마지막자 : 어머니

 

충자를 보면 마음에 칼이 있는 모양이라고 합니다. 이름으로는 많이 안쓰는 한자라고 합니다.

재자는 어머니가 셋이라는 뜻으로 보살펴주시고 도움주신 분이 3명정도 있다고 합니다.

전진씨는 물이 많은 사주여서 날일 (해를 뜻함)자를 넣어 개명하면 좋을 것이라고 추천합니다.

종합적으로 전진씨는 박상현이란 이름을 많이 고려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류이서씨의 이름 풀이를 보겠습니다. 

 

 

철학관 소장님 왈 비행기를 많이타고 외국을을 좋아하며 해외를 자주 돌아다니는 사주라고 합니다.

리더가 될 수 있는 자질이 있으며 생년월일도 좋아 능력있는 여자라는 말씀을 하셨습니다.

 

  사주 궁합 결론

 

 

▷ 남자가 때론 다른 사람같이 느껴질때도 있고 이해못할 경우가 있지만 이정도만 이해해주면 궁합에 전혀 문제 없다.

 2세 계획은 몸관리 잘 하면 이것도 문제 없다. 

 

 

원래 안좋은 이야기 먼저 풀고 뒤에 좋게 풀어주는게 많은것 같습니다. 미신이지만 문제가 될것을 미리 알았으니 대처만 잘하면 되겠죠!

 

어쨌든 두분 모두 사랑받으면서 결혼했으니 행복하게 오래 즐겁게 사실 기원합니다!

 

 

  참... 철학관 어디?

 

 

▷ 논현동 5번 출구 근방에 정도명 철학원이라고 합니다.

▷ 요새는 갑자기 문의가 많아서 20명 선착순으로 접수한다고 합니다.

▷ 사람이 많다면 예약자 명부에 적고 대기실에서 대기해야 합니다. 만약 자리 이탈시 다시 줄서야 한답니다.

상담비 1인기준 5만원 (1인까지 추가 가능 총 2인, 추가시 5만원 추가)

▷ 개명 상담은 30만원 정도라고 합니다.

 

 

  다른 사람들이 본 이야기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