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전사 박군 강철부대 출연 (나이 직업 미우새 미스터 트롯 한잔해 육준서)

요즘 국내에서 가장 핫한 주제는 트로트와 특수부대 군인입니다. 여기에 집밥, 요리도 관심이 많습니다. 이 두개를 만족하는 국내 유일 캐리터가 있습니다. 심지어 요리도 잘합니다. 

 

바로 박군 (박준우)입니다. 트로트신이 떴다 2 (미스터 트롯과 비슷한)에서 이름을 알리고 미운우리새끼 (미우새), 요리 프로그램 그리고 최근에 강철부대에도 출연했습니다. 

 

이러게 다재다능한 인재를 이제 알아보고 방송계에서 끊임없는 러브콜을 보내고 있습니다. 그냥 저냥 수준이 아니고 제대로 실력을 쌓아온것이 이제서야 빛을 발하는 것 같습니다. 

 

강철부대에서 오종혁, 육준서와 더불어 가장 많은 관심을 받고 있기도 합니다. 박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강철부대 

(출연진, 방송시간)

 

 

강철부대는 채널 A에서 새로 선보인 예비역 군인대상 서바이벌 게임 프로그램입니다. 한국을 대표하는 특수부대 6개팀이 모여 대결을 펼칩니다. 

 

6개 팀 중 특수전 사령부 소속 특전사팀으로 출연한 박군은 예비역 상사입니다. 박도현, 정태균, 김현동과 한팀을 이뤄서 게임을 진행합니다. 

 

방송시간 : 매주 화요일 10시 30분

회차 : 몇부작 프로그램인지 관심이 많습니다. 알려지기로 12회에 걸쳐 방영 예정입니다. 

재방송 : 각 케이블 스케줄

MC : 김성주, 장동민, 김희철, 김동현, 츄, 최영재

 

  박군 

(박준우)

 

세상에 처음 알려진 것은 트롯신이 떴다 2-라스트 찬스입니다. 얼굴이 고와보이고 동안이라 20대로 보이지만 30대 중반입니다. 가정 형편때문에 일찍부터 생업을 시작했으리라고 생각하기 힘든 외모 입니다. 

 

 

트로트신이 떴다에 출연한 이유도 화제가 되었습니다. 어머니 간병을 위해 복무하다 돌아가시고 자신이 진짜 원하는 것을 하고 싶어서 노후가 보장되는 연금도 포기하고 전역 후 데뷔했다고 합니다. 

 

트로트 가수 경연 프로그램에서 이름을 알린 후 한잔해 노래로 많은 음악방송을 하고 있습니다. 

 

 

이런 미소년같이 밝은 에너지를 뿜는 분인데 사실은 특전사 상사 출신 군인입니다.

 

 

강철부대 프로그램에서 특수전 사령부 특전사 팀으로 서바이벌 게임에 출연했습니다. 군복을 입으니 확실히 군인 포스가 보입니다. 

 

 

게입때문이 옷을 벗으니 갑옷 한개 더입고 있습니다. 전역한지 1년 정도밖에 안되어서 그런지 아직 몸이 후끈합니다. 게임에서도 자신의 피지컬 부분이 약점이라 영리하게 게임을 운영하면서 팀에 승리를 보탭니다.

 

 

미우새에 출연해서도 칼같은 이불개기, 몸만들기, 정리 습관을 보여주는데 15년 동안 복무한 습관이 무시 못하는 것 같습니다. 그런데 여기 또 반전 매력이 있습니다.

 

요거 지금 박군이 직접 야채 손질하는 모습입니다. 양배추도 일정하게 썰어내는 솜씨가 보통이 아니죠. 미우새에서 굴짬뽕에 탕수육까지 직접 만들어 집들이 손님들 이상민, 트롯신이 떴다 top 6 - 나상도, 손빈아, 최우진에게 대접합니다. 

 

알고보니 10대때부터 중국집에서 6년동안 일했다고 합니다. 처음에는 배달부터 시작했는데 일손이 모자라면 칼, 프라이팬을 직접들고 요리까지 했다고 합니다. 

 

 

중국집에서 일하게 된 이유는 어릴때부터 어머니와 둘이 살아오다 15살되던 해 어머니께서 지병을 앓게되어 생업에 뛰어들게 되었다고 합니다. 6년간 중국집에서 일하며 어머니를 위해 살아오다 군대를 가야 해서 돈을 벌며 군복무를 할 수 있는 특전사 부사관으로 임관했습니다. 

 

이상민이 어지간하면 다른출연자보다 잡기가 뛰어나보이던데 이날만큼은 박군한테 상대가 안되더군요.

 

트롯신이 떴다 이후 독립해서 옥탑방으로 거처를 옮겼습니다. 보증금 500만원에 월세 30만원의 작은 보금자리이지만 집에살고 있는 사람이 야무져서 풍요가 넘치는 생활을 할 것 같습니다. 

 

아무리 큰집이라도 정리안되고 요리 안해먹으면 생기가 없을텐데 박군의 생활력이라면 남부럽잖게 행복할 것 같습니다. 힘내세요.

 

박군 프로필

 

본명 : 박준우

나이 : 1986년 3월 9일생 (36세)

고향 : 울산광역시 울주군 언양읍

학력 : 충북보건과학대학교 창업경영과 (2년제) / 청주대학교 군사안보학과 (야간대학) 편입 후 4학년 때 자퇴

병역: 육군 특공대 13특수임무여단 상사 전역

키 : 171cm

몸무게 : 65kg

소속사 : 토탈셋

가수 활동 

트롯신이 떴다 2 출연 / 2019년 싱글앨범 '한잔해' 

 

 

강철부대 출연자 확인

강철부대 육준서 훈남 UDT (직업 인스타 나이 키 박군 박수민)

 

특수부대 

UDT 지원자격 기준 (특전사 가산점 모집 사이트 가짜사나이 이근)

 

  다른사람이 읽은 이야기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