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13기 남자 출연자 / 직업 나이 연봉 인스타 자동차 다시보기 재방송 여자

나는 솔로 13기 3회 방영분 (3월1일)을 끝으로  남자 여자 출연자 모두 자기소개를 마쳤습니다.

 

개성 만점 출연자 특집이라 모두들 능력도 취미도 한가닥 하십니다.

아래서 바로 확인해보시죠!

 

 

나는 솔로 13기 남자 출연자  소개 프로필 모음

 

13기 영수

직업 : 성형외과 페이닥터 (일반의)

나이 : 85년생 38세 (방송기준)

성형외과 병원에서 레이저 시술과 진료를 담당합니다. 

 

학력은 K대 의과대학 일반의로 졸업했습니다. 방송에 나온 졸업장을 보면 경희대 의과 대학교를 졸업한 것을 보입니다. 

부산에서 페이닥터로 근무 하다 1년전 상경했다고 합니다. 서울 강남구 한 성형외과에서 근무하는 것 같습니다.

 

취미는 기타, 노래부르기 입니다.

이상형은 성격 맞고 음악 좋아하는 사람입니다.

타고 온 자동차는 벤츠 E클래스입니다. 가격은 약 7000만원 정도합니다.

 

자기 소개 후 현숙과 데이트하게 되었습니다.

 

나는 솔로 13기 영호 인스타 주소

영수 Instagram 사진.동영상

 

 


 

13기 영호

직업 : 금융권 공공기관 (한국수출입 은행 자원금융부서 추정)

나이 : 86년생 38세 (방송기준)

 

연봉은 공기업 과장 정도 수준 예상됩니다.

취미는 등산과 피아노입니다.

출연당시 몰고 온 차는 기아 K5입니다. 

 

나는 솔로 13기 영호 인스타 주소

영호 Instagram  사진.동영상

 


 

13기 영식 

 

나이 : 88년생 36세 (방송기준)

직업 : 부산 체육 고등학교 역도 지도자 (체육 교사)

 

학력은 한국체육대학교 졸업 후 석사까지 수학했습니다.

15년간 역도 선수로 지낸 후 후학 양성에 매진하고 있습니다. 

연봉은 일반 체육 교사 정도

 

2년정도 역도 국가대표 선수로 지냈습니다.

실업팀 시절 고양시청 장미란 선수와 같은 팀으로 훈련하고 지낸 사이라고 합니다. 

재태크를 잘해서 부산에 아파트 2채 보유중입니다.

출연때 몰고 온 자동차는 현대 싼타페입니다.

 

나는 솔로 13기 영식 인스타 주소

영식 Instagram 사진.동영상

 

 

자기 소개 후 영숙님과 데이트 하게 되었습니다.

 


 

13기 영철 

나이 : 93년생 31세 (방송기준)

직업 : 난초 수출입, 귀농 교육 컨설팅, 농부

 

첫인상에서 몰표를 (4표) 받은 나는 솔로 13기 막내 입니다. 자기 소개 후 반전이 있지만 호감형 캐릭터입니다.

학력은 연세대학교 체육학과를 졸업했습니다. 

골프 선수로 활동하다 불의의 사고로 그만두게 되었습니다.

 

아버지가 대규모로 사업하는 동양란 사업을 함께 하고 있습니다.

청주에서 난초 농장을 직접 운영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고가의 난은 아버지가 자신은 저가 난초를 대만,일본 등으로 수출입한다고 합니다. 

사업 특성상 연봉을 추정하기 어렵지만 10만분 난초를 보유중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난초수저로 자신감있게 자신을 소개하는 것을 보면 출연자 중 재산이 가장 많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출연당시 현대 쏘나타를 타고 왔습니다.

 

소개 후 데이트 때 고독 정식 확정 되었습니다.

 

나는 솔로 13기 영철 인스타 주소

영철 Instagram 사진.동영상

 

 


 

13기 광수 

나이 : 89년생 35세 (방송기준)

직업 : 삼성전자 소프트웨어 개발

 

학력은 과학고를 입학 했지만 중퇴했습니다. 연세대학교 공대를 졸업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대학원 생활 부적응 사업 실패로 우울증이 있었지만 삼성전자에 입사해 프로그래머로 자리를 잡았습니다.

사내에서 주는 최상위 프로그래머 상도 수상했습니다.

 

나는 솔로 소개당시 가장 특이한 방식으로 자신을 어필했습니다. 반려드론, 게임으로 자신을 소개했습니다.

소개용 게임은 아래 링크 확인하시면됩니다. 

 

광수 소개용 게임 구경하기 

 

 

연봉은 삼성전자 SW 대리급으로 추정됩니다. 

자가용 없이 제작진 차를 타고 온 것 같습니다. 

이번기수

 

나는 솔로 13기 광수 인스타 주소

광수 Instagram 사진.동영상

 

 

자기 소개 후 순자님과 데이트 당첨 되었습니다. 둘은 결이 잘 맞는데 이유는 순자님 직업 때문이죠! 

맨 아래 여자 출연자분들 직업도 링크 걸었으니 확인해보세요!

 


13기 상철

나이 : 89년생 35세 (방송기준)

직업 : 한의사 

 

순둥하게 생긴 외모로 자기 소개 후 반전 매력남으로 변신합니다.

첫인상때 0표였지만 데이트 신청때 3표 몰표남으로 선정되었습니다.

 

학력은 원광대한의대학교를 졸업한것으로 보입니다. 현재 광진구에 거주하며 광진경희한의원에서 근무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개원한 한의원은 아니며 페이로 근무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출연당시 기아 스팅어 자동차를 타고 왔습니다. 

 

나는 솔로 13기 상철 인스타 주소

상철 Instagram 사진.동영상

 

 

 

데이트 신청편에서 3명이 선택한 장면이 가장 명장면입니다.ㅎㅎㅎ 본인도 당황해 하는데 빅재미 포인트

 

▼▼▼

나는 솔로 명장면 다시보기 

 

 

남자 출연자분들 다들 개성도 넘치는데 스펙,학력, 직업으로 많이 놀래킨 기수입니다. 

최근에 한 출연자가 성병 이슈로 13기 방송 초반부터 잡음이 많았는데 제작진 출연자의 해명도 많이 올라오고 있습니다.

 

재미있는 기수이니만큼 아무쪼록 무사히 방송 마무리 되었으면 합니다. 

 

여자출연자 직업 연봉 학력

 

나는 솔로 13기 여자 출연자 직업 인스타 주소 나이 연봉 학력 다시보기 재방송

나는 솔로 13기 남자 캐릭터만큼 매력 터지는 여자 출연자 소개합니다. 다들 본업도 충실한데 취미까지도 알차게 즐기는 모습이 인상적입니다. 나는 솔로 통틀어 가장 재능 많은 여성 출연자들

yomiyo.tistory.com

 

 

재방송

나는 솔로는 쿠팡 플레이에서 다시 보기 할 수있습니다.

그 외에 케이블 TV ENA, SBS funE SBS Play, 티비잉에서도 시청 할 수 있습니다.

 

  다른사람이 읽은 이야기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