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L 중계 (19/20시즌) 카카오 TV에서! 맨체스터 시티 리버풀 하이라이트

 

 

기다리고 기다리던 영국 프리미어리그가 개막했습니다. 중계권 문제로 이번 시즌 EPL 라이브 중계는 네이버에서 하지 않습니다. 그 대신 카카오티비 (TV)에서 생중계와 하이라이트를 챙겨 볼 수 있습니다.

 

국내 EPL 중계권은 에이클라 엔터테인먼트사에서 보유하고 있습니다. 국내에 최대한 많은 2차 중계사를 두어야 수익이 더 남는 구주인데 국내 최대 포털업체 네이버와의 협상이 결렬된 것입니다.

 

에이클라 엔터테인먼트사는 SPOTV를 보유하고 있으며 카카오 TV와는 협상이 잘 이루어졌다고 합니다. 추후에 네이버와의 협상이 원만히 타결될 것인지 귀추가 주목됩니다.

 

이로 인해 현재 네이버 스포츠 해외축구에 가보시면 올해 막 시작한 그 어떤 EPL 동영상을 찾아볼 수 없습니다. 지금까지는 국내의 해외축구 팬들의 트래픽을 카카오TV에서 소화하고 있습니다.

 

 

 

 

1라운드부터 이번 시즌 강력한 1위 후보 두 팀이 이미 경기를 마쳤습니다.

 

맨체스터 시티 : 웨스트햄 그리고 리버풀 : 노리치 경기 입니다. 예상대로 맨체스터 시티와 리버풀이 대량 득점에 성공하며 극강의 공격력을 뽐냈습니다.

 

 

골모음을 한번 보시죠!

 

맨체스터 시티 5 : 0 웨스트햄

 

 

 

 

 

 

 

리버풀 4 : 1 노리치

 

 

 

 

 

 

곧 1라운드 토트넘과 아스톤 빌라의 경기가 시작됩니다. 아쉽게도 손흥민 선수님은 지난 시즌 퇴장으로 3경기 출전 정지 징계를 받았습니다. 그래서 3라운드  뉴캐슬과의 경기에서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참고로 2라운드는 맨체스터 시티와의 경기입니다. 1라운드 에서 이미 헤트트릭을 한 라힘 스털링의 공격력을 보면 쉽지 않은 경기가 예상됩니다.

 

 

이번시즌부터 EPL에도 도입된 VAR1R부터 존재감을 드러내기 시작했습니다.

모두 자기가 응원하는 팀이 우승하길 기원하며 올해도 즐거운 축구생활 하시기 바랍니다.^^

 

 

2019/06/21 - [스포츠] - 대한민국 월드컵 축구 국가대표 선수 가치 (몸값) 순위 연봉

2019/07/03 - [스포츠] - 코파 아메리카 4강 하이라이트 중계 (아르헨티나 브라질 선수단 몸값 가치 비교) 2019

2019/06/09 - [스포츠] - 이강인 연봉? 그리고 U20 월드컵 대표팀

2019/06/11 - [스포츠] - 영국 프리미어리그(EPL) 축구 감독 연봉 순위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