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레 고메즈 (에버튼) 발목 부상 정도와 수술 후 근황 SNS 인사 손흥민 퇴장 철회

 

11월 4일 에버튼 토트넘과의 경기에서 꿈찍한 상황이 발생했습니다.

에버튼 선수 안드레 고메즈 선수의 발목이 골절되어 90도로 돌아가버린 심각한 부상을 당했습니다.

 

 

국내 포털사이트에서도 지속적으로 안드레 고메즈 선수의 이름이 올라올 정도로 많은 축구팬들의 안드레 고메즈 선수의 근황과 회복에도 관심이 많습니다.

 

 

 

발목 탈구 및 골절 상황이 발생할때 의료진들의 빠른 응급조치가 매우 중요하다고 합니다.

 

우선적으로 돌아간 발목은 임시 조치로 일단 정방향으로 무리하지 않게 돌려 놓는 것이 중요하다고 합니다.

 

에버튼 경기장 인근 병원에 도착하기 전에 이미 의료진들이 돌아간 발목을 제자리로 돌려 놓고 임시 부목으로 고정시켰습니다. 선수의 통증을 완화하기 위해 다량의 진통제도 함께 투여한다고 합니다.

 

 

불행중 다행으로 안드레 고메즈 선수는 빠른 응급 조치로 병원에서 수술후 다음날 퇴원하였습니다.

그리고 에버튼 메디컬 팀 케어의 집중 관리 하에 통원 치료를 진행중이라고 합니다. 

 

 

안드레 고메즈 선수 부상 정도

 

안드레 고메즈 선수의 발목 골절은 발목이 꺾이면서 정강이뼈와 종아리뼈가 감싸고 있는 목말뼈 (Talus)가 제자리에서 탈구 되었습니다. 이때문에 목말뼈를 감싸고 있는 하부 정강이뼈 (Tibia) 와 종아리뼈 (fibula) 골절된 상황이라고 합니다.

 

 

 

골절된 하부 뼈를 철심을 박아 고정하고 목말뼈를 제자리로 돌려 놓는 수술을 진행했다고 합니다. 

 

 

다른 선수들의 비슷한 부상 상황을 참고했을 때 최소 6개월의 회복 재활 기간이 필요하다고 합니다.

그러므로 다음 시즌부터 안드레 고메즈 선수를 그라운드에서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안드레 고메즈 선수가 퇴원 후 직접 SNS를 통해 자신의 근황을 전했습니다.

 

https://twitter.com/i/status/1192151838503718912

 

André Gomes on Twitter

“Thank you for your unconditional support! 🙏 Obrigado pelo vosso apoio incondicional! 🙏 ¡Muchas gracias por todo vuestro apoyo! 🙏 https://t.co/KEz31pvWD2”

twitter.com

 

 

부디 건강하게 회복하여 그라운드에서 빨리 볼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기회가 된다면 SNS에 응원의 메시지를 남겨도 좋을 것 같습니다.

 

 

참고로 손흥민 선수의 퇴장으로 인한 3경기 출전 징계는 철회되었다고 합니다. 당장 주말에 치뤄질 EPL 리그 경기에서도 손흥민 선수를 계속 볼 수 있을것 같습니다. 

 

11월 7일 열린 즈베즈다와의 챔피언스리그 원정경기에서 손흥민선수는 멀티골을 넣었습니다. 첫골 세레모니로 안드레 고메즈 선수에게 사과하는 세레모니를 하였습니다. 

 

2019/11/07 - [스포츠] - 즈베즈다 토트넘 챔피언스리그 경기 골모음 손흥민 멀티골 (한국인 유럽통산 최다골, 차범근 감독 기록 경신)

 

즈베즈다 토트넘 챔피언스리그 경기 골모음 손흥민 멀티골 (한국인 유럽통산 최다골, 차범근 감독 기록 경신)

2019년 11월 7일 츠르베나 즈베즈다 (세르비아 베오그라드)와 토트넘 경기가 있었습니다. 이 경기에서 손흥민 선수님이 2골을 넣으며 유럽통산 한국인 최대골을 (차범근 감독님 기록 경신) 기록 하였습니다. 그리..

yomiyo.tistory.com

 

 

 

심한 골절이나 감기의 빠른 회복에 저탄고지 식이요법이 어느정도 효과가 있습니다.

간절기 건강관리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019/11/07 - [건강관리/저탄고지 (케토식단)] - 저탄고지 식이요법 6가지 원칙 (저탄수화물 고지방, 케토식단)

 

저탄고지 식이요법 6가지 원칙 (저탄수화물 고지방, 케토식단)

국내 영양 학회에서 이제까지 권장해온 3대 영양소의 이상적인 섭취 비율은 다음과 같다. 탄수화물 60%, 단백질 15%, 지방 25%다. 이것은 저탄고지 식이요법과 완전히 반대되는 비율이다. 전통적으로 이렇게 알려..

yomiyo.tistory.com

2019/11/04 - [스포츠] - 토트넘 에버튼전 손흥민 백태클 퇴장 안드레 고메즈 발목 심각한 부상 (고메스 이적료 연봉)

 

토트넘 에버튼전 손흥민 백태클 퇴장 안드레 고메즈 발목 심각한 부상 (고메스 이적료 연봉)

2019년 11월 4일 11라운드 에버튼과 토트넘의 경기가 있었습니다. 토트넘의 시즌 초반 분위기가 많이 안좋기에 이번 에버튼 원정경기에 많은 부담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경기가 시작되었고 토트넘은 생각만큼 경기..

yomiyo.tistory.com

2019/11/06 - [스포츠] -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2019.11.06 경기별 골 모음과 경기 결과 (첼시 아약스 바르셀로나 발렌시아 잘츠부르크)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2019.11.06 경기별 골 모음과 경기 결과 (첼시 아약스 바르셀로나 발렌시아 잘츠부르크)

11월 6일 새벽 3시부터 유럽 각지역에서 챔피언스 조별리그 경기가 치뤄졌다. 한국 축구팬들도 밤잠을 설칠 만한 날이었다. 황희찬과 이강인 선수도 이날 각자의 경기에 출전했다. 각경기별로 결과와 골 모음을..

yomiyo.tistory.com

2019/06/21 - [스포츠] - 대한민국 월드컵 축구 국가대표 선수 가치 (몸값) 순위 연봉

 

대한민국 월드컵 축구 국가대표 선수 가치 (몸값) 순위 연봉

대한민국 국가대표 A팀 선수들의 가치를 알아보겠습니다. 기준은 트랜스마켓에서 조회된 값들입니다. 현재 시장에서 우리나라 대표팀 선수들이 얼마정도의 가치에 있는지 한명 한명 살펴보겠습닌다. A팀 선수는..

yomiyo.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