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의 집 시아준수 집 롯데 시그니엘 공개 애마 벤츠 마이바흐 S650 (평형별 집 값, 김준수 자동차 가격)

 

MBC에서 새로 런칭한 공유의 집 프로그램에 김준수님이 출연하셨습니다.

혼자사는 연예인들이 한 집을 공유하며 같이 살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룰 예정입니다. 10년만에 예능에 출연하는 김주수님을 비롯하여 노홍철님, 박명수님, 찬미님, 박하님이 함께 출연합니다. 

 

사실 본 프로그램보다 김준수님의 집이 소개되어 핫 이슈가 되었습니다.

 

 

라면도 끓여먹고 오징어도 구워드시는 이곳은 어디일까요?

 

 

김주수님은 롯데 시그니엘 레지던스에

거주하고 있습니다.

 

42층에 위치하며 일반 아파트 층고로 따지면

약 70층 높이라고 합니다.

 

 

 

 

자동차와 집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아래서

좀더 알아보도록 하고 집 한번 구경해보시죠!

 

오브제 소품부터 인테리어까지 으리으리합니다 ㅎㅎㅎ

 

 

네 맞습니다. 여러분들이 아시는 잠실 롯데타워 입니다.

 

 

김준수님 집 현관으로 들어가보겠습니다.

 

현관을 들어가보면 드레스룸이 먼저 나옵니다. 

 

 

네 집 맞습니다. 공항 면세점이 아닙니다.

 

 

악세서리들도 많이 진열되어 있는데

고가의 제품들인가요? ㅎㅎㅎ

저는 이런거 잘 몰라서

 

 

현관의 복도를 지나면

 

 

서재가...아니 회장님방 같은 게임방이 나옵니다. 

여기서 준수님이 오징어를 먹으면서 게임을 합니다.

 

 

그런데 진열된 오브제가 심상찮습니다. 

이런 번쩍번쩍한 소품이 있으면

돈이 알아서 굴러들어올 것같군요 ㅎㅎㅎ 

 

 

여기는 거실입니다.

 

 

가구나 인테리어를 보고 받은 인상이

어디 바다에 떠있는

요트의 메인 로비같은 느낌입니다.

 

 

김준수님 인테리어를 잘 보면

골드 오브제를 무척 좋아하는 것 같습니다.

 

 

 

준수님이 좋아하는 오징어를 구울 수 있는

반대편 부엌을 구경해보죠

 

 

메인 주방입니다.

저는 시리얼 디스펜서가 눈에 띕니다.

저것도 명품 디스펜서같이 느껴집니다 ㅎㅎㅎ

 

주방 왼편에 식기를

놓을 수 있는 수납장입니다.

 

 

 

 

식기도 역시 골드색상이 포인트네요

 

 

주방 옆 식탁입니다.

 

아니요 잘 보세요 우리나라 송파구 맞아요 ㅎㅎㅎ

 

부엌을 지나 마지막 방도 마저 보겠습니다.

 

 

침실입니다.

호텔방 같습니다.

 

여기도 바로 골드 오브제? 인지

뭔가 번쩍번쩍한게 서있네요

 

 

강남이 한눈에 보이는

전망이라고 합니다.

 

 

가만보니 침대 벽면도

골드로 치장되어 있군요

취향 하나는 확실하네요!

 

다른 각도에서 전체 거실 한번 보겠습니다.

안마의자가 또 눈에 들어오는데

 

이것도 역시 골드색상입니다 ㅎㅎㅎ

송파구 금광동이라 불러도 되겠습니다.

 

여긴 인터뷰 하던

중정 비슷한 곳입니다.

 

현관의 드레스룸 옆에

위치해 있습니다.

 

 

롯데 시그니엘 시설 및 서비스 

 

롯데 시그니엘 레지던스는 지하 1층에 자전거 보관소와 애완견 전용 욕실도 갖추고 있습니다.

42층에 내리면 호텔 프론트 같이 안내직원이 맞이하는 로비가 있습니다.

85층에 호텔 수영장과  사우나도 사용가능합니다. 

 

 

42층에 어매니티 시설에는 피트니스클럽, 요가, 프라이빗 사워실, 게스트롬, 파티룸, 골프연습장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롯데 호텔이 같이 있는 건물인만큼 레지던스 거주민들도 6성급 호텔의 서비스를 함께 누릴 수 있습니다. 하우스키핑, 케이터링 서비스, 룸서비스, , 발렛파킹 등의 서비스를 지원합니다.

 

 

 

롯데 시그니엘 평형 및 매매가 

 

레지던스는 총 223세대입니다.

평형 구성으로는 60평대, 70평대, 80평대, 90평대, 100평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김준수님 집을 보면 공급면적 약 100평대 레지던스가 아닌가 추측해봅니다.

 

100평대 (전용 77평)는 향에 따라 매매가가 다릅니다.

총 28 세대로 동향 약 80억, 서향 82억, 남향 70억, 북향 86억 정도 형성되어있습니다. 

평당 매매가가 약 1억원 정도가 되겠습니다. 

 

 

 

 

김준수님 집만큼 큰 화제가 된 것이

럭셔리 자동차 입니다.

 

예전부터 김준수님은

슈퍼카 애호가로 알려져있습니다.

 

 

 

 

이번 방송에서는 벤츠사의

마이바흐 S650 자동차를 몰고 왔습니다.

 

옵션에 따라 다르겠지만 마이바흐 S650의

판매가는 약 3억 2-3천만원정도로 알려져 있습니다. 

 

내부에 음료 냉장고를 비롯해

사운드 시스템이 잘 갖춰진 세단으로

알려져있습니다.

 

뒷좌석은 비행기의 비지니스석같이

적당히 누울 수 있을 정도로 조정이 가능합니다.

 

 

 

 

남궁민 집 최초 공개 나혼자산다 모델하우스같은 새집

 

남궁민 집 최초 공개 나혼자산다 모델하우스같은 새집

어제 남궁민 배우님께서 나혼자 산다에 출연하셨습니다. 닥터 프리즈너 종방으로 여유가 되어 출연하신것 같습니다. 남궁민 배우님은 1978년생으로 올해 42세입니다. 이번에 새로 집을 장만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yomiyo.tistory.com

경수진 나혼자산다 집 인테리어 테라스 공개 집 위치

 

경수진 나혼자산다 집 인테리어 테라스 공개 집 위치

2019/08/10 - [이슈] - 임수향 나혼자산다 집 인테리어 공개 위치는 임수향 나혼자산다 집 인테리어 공개 위치는 힘들 일상에 힐링을 제대로 즐기기 위해 자신의 집을 휴양지 컨셉으로 인테리어를 한 배우님이 있..

yomiyo.tistory.com

임수향 나혼자산다 집 인테리어 공개 위치는

 

임수향 나혼자산다 집 인테리어 공개 위치는

힘들 일상에 힐링을 제대로 즐기기 위해 자신의 집을 휴양지 컨셉으로 인테리어를 한 배우님이 있습니다. 바로 어제 나혼자 산다에 출연한 임수향 배우님입니다. 혼자산지 약 10년 정도 되었다고 하니 그간 혼자만..

yomiyo.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