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소다인 시린이 개선 후레쉬 치약 후기 (충치 예방 후레쉬젤 화이트 시린메드 종류)

 

시린이 현상에 좋다는 대표적인 치약 제품을 구매해봤습니다. 센소다인 치약 제품이 워낙 다양한데 그 중 충치 예방 효과가 있는 제품을 사용해보고 싶어서 후레쉬 제품을 구매했습니다.

 

후레쉬젤, 화이트, 오리지널, 멀티케어 제품들도 하나씩 기회가 되면 사용해 볼 예정입니다. 사용해보는대로 하나씩 후기를 남겨볼까합니다. 구매 고려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면 좋겠습니다.

 

 

 

  센소다인 치약

(후레쉬 제품)

 

 

■ 제품 상세 사항 

▷ 제품명 : 센소다인 후레쉬

특징 : 충치 예방, 시린이 개선 , 24시간 보호 

사용법 : 질산칼륨 함유 치약으로 하루 2회 (아침, 저녁)으로 사용할 것

▷ 100g

 

■ 제품 가격

가격 : 개당 (100g) 3,300원  (3묶음 9,900원에 구매) 

가격 비교 : 페리오 치약 (160g) 3묶음에 2,900원에 판매하는 것을 보면 일반 치약 보다 6배가량 비쌈.

→ 센소다인 100g 당 : 약 3,300원

 페리오 100g 당 : 약 540원

 

 

 

■ 유효성분 

 덴탈타입실리카, 질산칼륨, 플루오르화나트륨

첨가제 

 글리세린, 사카린나트륨, 소르비톨액 (비결정형), 수산화나트륨, 수크랄로스, 이산화티탄, 잔탄검, 정제수, 코카마이도프로필베타인액, 향료

 

 

■ 효능

시린이 예방 및 완화

치태제거

▷ 충치예방

하얀이 유지

구강내 청결

 

  제품 개봉 후기

(센소다인 후레쉬 치약 사용)

 

페리오 치약과 모나미 펜을 비교해 봤습니다. 페리오보다 두께 차이가 납니다. 참고로 페리오 치약은 160g, 센소다인은 100g 용량입니다.

 

 

치약이 나오는 입구입니다. 페리오 치약에 비해 약 20% 정도 사이즈가 작습니다. 기능성 치약이고 비싸기 때문에 적게쓰라고 작은 입구를 만든 것인지... 모르겠습니다.

 

 

개봉을 하면 상자에 이렇게 유효 기간이 나타납니다. 단순히 구매 시점기준으로 보면 약 3년 정도는 밀봉시 보관 가능한 것으로 판단됩니다. 

 

 

제품 상자 입니다. 구매전 자세한 사항이 궁금하시면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센소다인 치약 사용을 위해 짠 보습입니다. 입구가 작은 만큼 정말 적은 양의 치약이 나옵니다. 

 

 

실제 사용해보면 저정도 치약양으로 충분히 양치질을 했다고 느끼기에 부족했습니다. 

 

■ 시린이 예방 효능

센소다인 후레쉬 치약이 시린이를 예방하는 원리는 다음과 같습니다. 

▷ 시린이 원인은 아래 사진과 같이 치아 뿌리와 잇몸사이가 벌어지며 상아세관이 노출됩니다.

▷ 질산칼륨 (5%, potassium Nitrate) 성분이 양치질 하면서 상아세관 사이에 흡수되어 코팅됩니다.

▷ 효과는 24시간 정도 지속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 결국 센소다인 치약으로 시린이 개선에 효과를 보셨다면 지속적으로 사용해야 하는 부담감이 있습니다.

 

 

 

  제품 사용 후기

(센소다인 후레쉬 치약 실제 사용 후)

 

■ 맛 

▷ 약간 짠맛이 납니다. (나트륨 계열의 첨가제가 포함되어서 그런것 같기도 하고)

▷ 양치질 후 5분 이후에도 약간 짠맛이 남아 있는 느낌입니다. 거북한 느낌은 아닙니다.

 

 효능

▷ 2주 후부터 본격적인 효능이 나타난다고 되어 있습니다. 3일 정도 사용해 보고 판단하기는 이른 것 같습니다. 시간이 더 지나서 후기를 추가해 보겠습니다.

 

■ 총평

▷ 기존에 청량감이 있는  치약을 사용하다 센소다인 후레쉬 제품을 사용해보면 약간 텁텁한 느낌이 듭니다.

▷ 가격이 비싼 기능성 치약이기에 처음 사용할 때 용량에 많이 신경이 쓰입니다. (일반 치약의 약 6배 비쌈)

▷ 시린이 현상이 심한 분이라면 기능성 치약으로 해결하기 보다 치과 방문이 우선일 것 같습니다. 

▷ 최소 1달 사용 후 후기를 보충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기회가 되면 센소다인 치약 종류별, 그리고 타사 제품 사용 후 비교해면 좋을 것 같습니다.

 

2주 실사용 후 업데이트

시린이 개선을 위해 후레쉬 제품을 직접 사용해봤습니다. 2주 이상 사용해본 결과 신 음식 먹은 후 시린 느낌이 많이 개선 되었습니다. 제품 효과를 극대화 하려면 꾸준히 아침, 저녁으로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제품 구매 고려하시는 분들은 아래 최저가 구매 링크를 통해 구매 가능합니다. 

▼▼▼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