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소희 나혼자산다 인테리어 집 공개 언니 출연 나이 직업 프로필

 

나혼자산다 안소희가 출연했습니다. 유튜브 활동도 왕성하게 해서 팬들과 많은 소통을 해왔습니다. 팬 이외에 일반 시청자들은 공중파를 통해 소희의 여유로운 일상을 감상할 수 있었습니다. 

 

인테리어, 아파트, 아침식사, 운동, 자동차 등 방송된 대부분의 것들이 관심 폭발입니다. 

 

하나씩 구경해보겠습니다.

 

 

  인테리어

모던한 인테리어에 특징있는 오브제와 가구로 포인트를 줬습니다. 

 

거실은 검정 소파와 TV만 있습니다. 거실 테이블도 없이 심플합니다.

 

 

소희가 가장 좋아하는 공간입니다. 카페의 한 곳처럼 꾸며졌습니다. 화이트 원형 테이블에 철제 프레임 의자까지 군더더기 없습니다. 협탁의 오렌지 (주황색) 스탠드도 눈에 띕니다. 테이블, 의자, 조명 모두 유럽에서 수입된 제품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부엌의 그릇, 머그컵도 알록달록하게 포인트를 줬습니다. 특히 머그컵과 몇개 그릇들은 브랜드 제품으로 디자인이 독특한 제품으로 이미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아이템들입니다. 

 

 

침실입니다. 소희가 개인적으로 가구, 짐 자체를 많이 두는것이 싫어서 TV도 없이 수납장과 침대에 중점을 두었다고 합니다. 눈에 띄는 것은 플로어 장 스탠드와 큐브형 에어워셔 정도 입니다. 

 

 

드레스룸입니다. 여자 연예인들의 화려하고 수북한 옷장과 달리 심플합니다. 그런데도 영상에 출연한 모습을 보면 항상 상큼하고 발랄한 모습입니다. 디자인이나 색에 대한 미적감각이 기본적으로 뛰어난 것 같습니다. 

 

 

  아침 일상

 

아침 루틴이 있습니다. 건강을 많이 챙긴다는 소희, 올해 나이가 30세이지만 데뷔때와 별 다른게 없는 것이 평소에 관리를 잘해서 인 것 같습니다. 

 

물 한잔 마시기, 인공 눈물 보충하기 

 

따뜻한 차 한잔 하면서 가만 있기

 

 

아침은 그릭 요거트, 페어 잼 (배 스프레드)에 과일과 빵조각 몇개. 달걀은 흰자만 아침식사는 최대한 여유롭게..

 

약과 먹으면서 비즈공예 시작. 가족들 마스크 스트랩 만드는 중.

 

 

  운동 

(실내 철인 3종 운동, 스트레칭)

 

 

강남의 한 스트레칭 운동 클럽에서 시작합니다. 진동 발판 운동기구가 특이한데 이 위에서 운동하면 피로회복, 근육 회복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파워플레이트나 음파진동운동기구로 알려져 있습니다. 

 

 

 

스트레칭 운동이 끝나고 역삼동의 한 실내체육관으로 이동합니다. 이곳은 실내에서 사이클, 런닝, 수영 등 철인 3종 경기를 실내에서 할 수 있는 클럽입니다. 

 

 

 

사이클에 런닝까지 뛰고도 수중 런닝까지 이어집니다. 

 

평소에 이렇게 운동 하면서 땀을 빼니 동안 피부가 유지되는 것 같습니다. 

 

 

  저녁식사

 

소희의 친언니가 등장했습니다. 나이는 소희보다 6살 많으며 서울에서 신발 매장을 운영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어릴때부터 언니가 엄마같이 소희를 잘 챙겨줘서 소희가 특히 고마워하는 사람으로 소개했습니다. 

 

 

두분이 식사를 하는데 친자매임에도 서로 위로하고 응원해주는 모습이 흐뭇하게 합니다. 이런 오글거리는 분위기에 술이있어야죠. 막걸리를 반주로 마시는데 와인잔에 마시는 것도 화제가 되었습니다. 

 

  피부 관리

 

동안 유지에 필수는 평소 피부 관리입니다. 소희의 피부 관리 막 유별나지 않습니다. 자신에 맞는 순한 제품으로 기본만 충실히 합니다. 

 

 

1. 순한 클렌징 제품으로 화장 닦기

2. 보습 크림, 수분 마스크팩으로 보충하기

3. 허브 오일로 마무리 하기

 

 

 

  기타 

 

안소희가 타고 나온 차도 많은 관심을 끌었습니다. 차는 아우디 A5로 알려져 있습니다. 유튜브에서도 직접 세차하는 모습도 구경 할 수 있습니다. 

 

집은 주상복합 건물로 용산에 위치해 있습니다. 래미안 챌리투스로 알려져 있습니다. 

 

안소희 프로필

나이 : 1992년 (올해 30세)

종교 : 불교

학력 : 창문여자고등학교 중퇴 (검정고시 합격)

소속사 : BH 엔터테인먼트

활동

원더걸스로 2007년 데뷔 후 2015년까지 활동

이후 드라마, 영화에 데뷔해 연기자로 활동

 

  다른사람이 읽은 이야기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