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카이 모던 집 방송 나혼자 산다 인테리어 쇼파 가구 동네 강아지 옷방 토끼공원 위치

그룹 엑소의 댄스 장인 카이의 집이 방송에 나왔습니다. 금요일밤 나혼자산다 372회였습니다. 금요일밤 초록창 실시간 순위를 카이가 거의 다 집어 삼킬정도로 화제가 되었습니다. 

 

보신 분은 알겠지만 최근에 나온 나혼자 산다 유명인 중에 가장 인간적인 면을 보여준 것 같습니다. 그래서 더욱 화제가 되는 것 같습니다.

 

 

급관심이 쏟아진 집부터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다들 흑역사를 만드는 나혼자 산다 기상씬입니다. 그런데 순간 머리 때문에 앤디 워홀인 줄 알았습니다. 

혼자 산지는 4개월 되었고 하루 하루가 신세계라고 합니다. 10년동안 숙소생활 한 것을 생각하면 이해가 갑니다. 

그런데... 냉장고 보니 음식 잘 챙겨먹을지 좀 걱정이 됩니다.

 

여기가 바로 카이의 보금자리 입니다. 

 

전반적으로 가구도 많이 없이 심플한 인테리어 스타일을 추구하는 것 같습니다. 

자신의 집에 대해 검은 점도 예술이 될 수 있는 심플함을 추구한다고 합니다. 사진 보시면 아시겠지만 군더더기가 없습니다.

 

 

참고로 소파는 유아인 집에서 소개된 유럽 제품으로 가격이 천만원 이상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드레스 룸은 두개입니다. 패션이 예사롭지 않은 것은 알았는데 이렇게 옷을 사랑하는 줄은 몰랐습니다. 옷에 대해 말을 하는데 예술작품마냥 자신의 옷을 사랑하는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연예인들 엄한테 돈쓰는 것보다 자신이 좋아하는데 집중하는 것이 차라리 나은 것 같습니다. 이 집은 방배동에 위치한 고급 빌라로 알려져 있습니다. 지금 시세가 약 30억 이상 한다고 하네요. 

 

집이 미로같이 모두 통로를 뚫어 연결되어 있는 구조 입니다. 

 

아침부터 멋짐 폭발합니다.

 

그리고 여기 아침부터 멋진 한분 또 있는데 잊지 말아주세요!

 

아침 먹고부터 정말 빡빡한 일정이 기다라고 있습니다. 공원 산책먼저 하고요. 방배동에 위치한 토끼공원, 몽마르트 공원이라고 합니다.

 

상황이 상황인지라 거리두기도 철저히 합니다.

 

그래도 좋으면 만질 수 밖에 없다고.....이와중에 또 부끄러워하시는 부자언니 귀엽게 핑크핑크 TV 뚫고 나옵니다. ㅎㅎ 

 

몽마르뜨 공원을 다녀온 후 미친듯이 요리 합니다.

조카들 밥먹이려고요... 조카들 남은 밥까지 처리하는 신공도 보여줍니다. 탑 댄스장인이라고는 찾아볼 수 없을 사랑스런 삼촌 한명이 TV를 뚫고 나옵니다.

 

최근 고기 위주로 많이 먹는 저탄고지 식단을 유지한다고 합니다. 다이어트 때문이라고 하는데 고기 잘굽는지 냄새가 TV를 뚫고 나옵니다.

 

참고로 저탄고지 다이어트 식단에 관심 있으신 분은 여기 한번 참고 하세요

 

 

애들 상대한다고 진이 다빠졌을 법 한데 친구한테 춤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체력도 TV를 뚫고 나옵니다. 

 

밤에 잠좀 자보려 하는데 본가 강아지가 만져달라고 땡깡 부립니다. 강아지와의 스킨십도 TV를 뚫고 나옵니다.

유명 연예인들 나오면 집이 가장 큰 관심인데 이번 카이의 경우는 좀 다를 것 같습니다. 조카와 강아지 대하는 것을 보면서 보는 사람 맘이 편해집니다. 요상한 매력이 있는 사람입니다.

 

이런 출연진이라면 백트럭도 더 출연시켜 줬으면 좋겠습니다. 카이씨 덕분에 간만에 즐겁게 티비 봤습니다. 앞으로 활동도 응원하겠습니다. 

 

카이 인테리어 소품 리스트, 음식

 

 

카이 프로필

 

본명 : 김종인

고향 : 전라남도 순천

학력 :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소속 기획사 : SM 엔터테인먼트

그룹 : EXO

나이 : 1994년 1/14

키 : 180cm

몸무게 : 63kg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