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도연 나혼자 산다 333회 (집 인테리어, 차, 화보)

 

 나혼자 산다 장도연편

 

나혼자 산다(333회)에 꿀잼 게스트가 출연했습니다. 바로 장도연님 입니다. 

평소 토크에서도 상황에 맞게 재치있는 입담을 과시하는 장도연님은 나혼자산다 입장부터 남달랐습니다.

 

 

셀프입장과 셀프 소개로 출연진 모두에게 빅 웃음을 선사했습니다. 

 

혼자산지는 7년 정도 되어 갑니다. 30초반에 결혼을 목표로 미리 자취를 시작했지만 현재까지도 그냥 혼자 즐겁게 살아가고 있습니다.

 

 

장도연님의 집입니다. 싱글라이프 치고 매우 단출한 살림입니다. 미니멀 라이프 스타일이 보입니다.

옷방도 보시면 필요한 만큼만 갖추고 있습니다.

집기가 많이 없는만큼 매우 깔끔하게 정돈된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밥블레스유에도 출연한 장도연님은 한번 게스트를 자신의 집에 초대한 적 있습니다.

그때 집을 한번 공개한적 있는데 방 2개, 거실, 화장실이 있는 아파트 입니다.

 

 

침실이면 딱 침대와 TV, 거실에도 TV, 쇼파 이외 불필요한 것들이 없습니다. 가구들은 원목으로 통일하여 인테리어 센스를 더하였습니다. 

 

 

윌슨과 모닝 소개팅 

부끄럽게 한번 쳐다보고는 시크하게 인사 한마디 건냅니다.

 

 

그리고 궁금한지 한번 물어봅니다. '수컷이니?'

설램 가득한 아침 소개팅이 끝났으니 아침 식사를 해야겠죠.

 

 

아침 식사

 

 

장도연님은 구황작물 애호가입니다. 자신은 전쟁통에도 감자, 고구마를 먹고 키가 컸을 것이라고 합니다. 

그정도로 좋아하기에 아침에 고구마와 김치로 식사를 대신합니다. 

 

 

그리고 최애 과자인 사카린 가득한 뻥튀기 (호프집 용) ㅎㅎㅎㅎㅎ

 

 

 

고구마를 군고구마로 껍질을 벗겨 맛있게 드십니다. 

 

꿀 정보

참고로 고구마나 과일 껍질에 가장 많은 식이섬유와 영양분이 있으니 같이 드시면 좋다고 합니다.

 

 

 

장도연님 취미

 

1.콩나물 키우기

 

이국주님이 콩나물 키우는 것을 보고 키우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아침부터 정성껏 물을 주며 키우고 있습니다. 

 

 

2. 쭈구리고 청소하기

 

평소 자신의 집에서도 쭈그려다니기 바쁩니다.

청소기도 좋은 것을 놔두고 기어다니며 각종 먼지와 머리카락을 청소하는 것이 취미입니다.

 

 

이렇게요 

 

 

3. 영어 리스닝

 

차를 타고 이동할 때 마다 항상 영어 방송을 틀어 놓고 쉐도잉을 한다고 합니다. 영어 발음 굴리는게 그렇게 멋있을 수 없다고....사과는 애플이 아니라 애뽈입니다!

 

0000000000000000000000

 

장도연님은 토익 905점을 받고 대학을 토익영어 전형으로 입학한 실력자입니다. 토익 시험보시면 아시겠지만 900점 넘으면 리스닝이 어느정도 되는 실력입니다. 감을 잃지 않으려고 평소에도 노력하시는 모습이 대단합니다. 

마라톤이 아니라 매러쏜 입니다!

 

 

 

매일 하는 것 

 

장도연님은 꾸준히 하는 것 3가지가 있다고 합니다. 바로 신문 보기, 일기 쓰기, 매주 책 한권 읽기.

 

 

 

 

바쁜 스케줄에도 최대한 지켜보려고 노력한답니다. 이런 기특한 생각은 누군가의 제안에서 시작되었답니다. 

그분은 성실함의 대명사 주당 신동엽님  입니다.

 

 

 

 

신동엽님이 조언해 주신것에 감명 받아 신문도 계속 구독 중이고 일기도 빠진 날이 있으면 매꿔 쓰기도 한답니다.

그렇지만 막상 조언해준 신동엽님은 이렇게 살고 있는지는 모른다고 하네요.

지난 2주간 일기가 많이 밀렸습니다. 스케줄 표를 봐가며 한줄이라도 채워넣기를 시작합니다. 이런 기세라면 내일은 물론 1년치 일기를 미리 써 놓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ㅎㅎㅎ

 

 

 

장도연님 차

 

벤츠 GLE 쿠페 (중형)

 

장도연님 차가 나 혼자 산다에 나와 화제입니다. 차 기종은 벤츠 GLE 쿠페 입니다. 약 80,000 유로정도 하며 국내에서 1억 초반에 판매되는 차라고 합니다. 

 

 

장도연님은 외제차를 타는 이유를 타 프로에서 한번 이야기 한 적이 있습니다. 남들이 연예인 중에서도 개그맨을 하대하는 것이 속상해서 차를 좀 괜찮은 것을 타고 다니려고 한다는 것입니다. 

 

그렇지만 신문을 매일 보고, 일년치 일기를 미리 쓸 기세에 매주 한 권의 책을 읽는 장도연님을 개그맨이라고 하대할 사람은 없을 것 같습니다. 집에서는 쭈구리고 다니지 마시고 청소기를 이용하세요!

 

 

장도연님 화보 

 

장도연님은 개그우먼이지만 키가 174cm 입니다. 모델을 해도 될 키이기에 예전부터 잡지사에서 많은 콜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실제로 맥심 등 잡지 회사와 콜라보 작품을 많이 했습니다. 보시죠.

 

 

잡지사 이외에도 본업인 코미디 프로에서도 모델 경력을 살려 강렬한 화보 작업도 했습니다.

 

 

 

 

 

 

장도연님의 싱글 라이프

남들이 물어봅니다. '너는 무슨 재미로 사니' 남들이 재미 없어 보이는 생활이라도 자신이 행복하면 됩니다.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하셔서 빅 웃음을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꾸준히 신문, 일기, 책읽기도 하면 더 즐거운 웃음을 시청자들에게 선보일 수 있을 것입니다.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나머지 이야기

 

장도연님 아파트

 

장도연님의 아파트와 동네도 덩달아 화제입니다. 장도연님의 아파트는 예전 밥블레스유에도 소개되었습니다. 

서울 성북구 금호동의 래미안 하이리버 아파트라고 합니다.

 

18평 (59.9제곱m)로 방 2개에 화장실,거실, 부엌이 있는 아파트 입니다. 현재 평당 시세는 3,500만원 정도 하며 18평의 경우 매매가는 약 7억 정도 한다고 합니다.

 

25평의 경우 10억 선에서 매매되고 있습니다. 한강 조망이 가능한 위치에 따라 차이가 좀 있습니다.

 

 

장도연님 프로필

 

출생 :1985년 3월 10일 (36세)

키 : 174cm 

소속사 : 코엔스타즈

학력 : 경희대학교 시각디자인과 휴학 (토익 고득점 영어 전형 입학)

데뷔 : 2007년 22기 공채 개그맨

방송 : 밥블레스유, 마이리틀 텔레비전 등 다수 (너무 많음)

특기 사항 : 박나래 절친 중 한명, 개그우먼 중 모델 경력

 

 

건강 참고 자료

 

 

나 혼자 산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