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아스널전 박서준 등장! 시즌 3호골 움짤

손흥민 선수가 9.27 새벽에 아스널 전에서 아스널을 상대로 시즌 3호골을 넣었습니다. 3:0으로 지고 있던 중 첫번째 추격골을 넣었습니다. 

 

 

골 장면 (움짤, 동영상) 한번 보시죠. 간결하게 원터치로 돌려놓습니다.

 

 

  손흥민 골장면

 

 

 

다른 각도에서도 한번 보겠습니다. 

 

79분에 터진 골이라 득점하자마자 공 주으러 러쉬!!

 

헤리케인, 모우라, 은돔벨레가 죽쓰던 경기를 손흥민 덕에 그나마 영패를 면하게 되었습니다. 

 

토트넘은 3연승 이후 3연패를 기록해 11위입니다. 반면 아스널은 3연패 이후 3연승을 달라고 있습니다. 

 

케인이 복귀한 후로 3연패를 기록 중인데 확실히 동기부여, 부족한 훈련 문제가 나타나는 것 같습니다. 

 

북런던 더비만큼 미니 한일전으로도 주목받았는데 아스널의 도미야스 선수가 (일본 국가대표팀) 출전했습니다.

 

공교롭게 손흥민 선수와 포지션이 겹쳐 많이 카메라에 둘이 잡혔죠. 

 

손흥민 선수가 골을 넣었지만 일본에서는 도미야스가 승리했다고 언론에서 떠들어댈 것 같습니다.

 

도미야스 다케히로 

이적료 : 310억원선

신체 : 188cm / 78kg (키, 몸무게)

출생 : 1998.11.5

 

 

  박서준 등장

 

손흥민과 절친으로 유명한 박서준이 프리미어리그 중계 카메라에 잡혔습니다. 중계진이 박서준을 알고 찍지 않는 이상 어려운 장면일텐데... 신기해요. 한번 보시죠

 

 

박서준이 영국에 출몰한 이유는... 얼마전 '더 마블스' (마블 스튜디오) 영화에 촬영을 위해 출국했다는 소식이 있습니다. 

2022년 11월에 개봉될 영화라고 합니다.

 

역할은 '아마데우스 조' 역할로 알려져 있습니다. 예전에 배우 수현이 마블 시리즈에 '헬렌 조' (박사역할)을 맡았는데 그의 아들로 출연하는 것으로 캐스팅 되었다고 합니다.

 

 

오징어 게임, 스윗홈 등 넷플릭스 드라마에 이어 메이저 영화에서도 한국 배우들의 등장이 잦아지는데 기쁜 소식이죠!

 

손흥민 연봉 주급 (광고 재산 1년 수입)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 선수 연봉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