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개인 브랜드 NOS7 정체 궁금하시죠? (호날두 CR7 메시 옷 호텔 사업 비교)

손흥민 선수가 영국 프리미어리그 아시아인 최초 득점왕 (골든 부트 트로피) 수상 후 한국에 금의환향했습니다.

 

골든 부츠 트로피만큼 관심있는 것이 손흥민 선수의 공항 패션이었죠.

 

왜냐하면 손흥민 선수 스스로도 항상 옷에 많은 관심이 많다고 이야기 해왔으니까요. 

 

손흥민 선수의 공항 패션에는 유명한 명품 협찬 제품으로 (버버리, 구찌, 샤넬, 카르티에, 파텍필립, 태그호이어 등) 홍보 효과가 대단합니다.

 

그런데 이번에 공항에서 선보인 하얀티에 생소한 로고가 눈에 띄었습니다.

 

 

 

대부분의 팬들이라면 한번쯤 검색해봤을 단어 ' NOS7'

 

처음 접하는 브랜드라 귀국 당일 정체를 알 수 없었습니다. 

 

그러나 언로 보도를 통해 알려지기로 손흥민 선수의 개인 브랜드 로고임이 밝혀졌습니다.

 

포토존에서 골든부트 트로피를 흰 티셔츠 NOS7 로고 아랫쪽에 들어 자연스럽게 브랜드 광고 효과까지 보게 되었습니다.

 

득점왕 트로피는 그야말로 최고의 광고 수단이 되었습니다.

 

(리버풀 살라와 치열하게 경쟁했던 득점장면, epl 상금 정리)

 

손흥민 득점왕 골 장면 움짤 동영상 

 

손흥민 득점왕 골 장면 움짤 동영상 (노리치 토트넘 38라운드 리버풀 살라 공동 골든부츠 수상)

손흥민 선수가 아시아인 최초로 영국 축구 프리미어리그에서 득점왕을 차지했습니다. 마지막 38라운드까지 누가 최다골 신기록을 쓸지 모르는 흥미진진한 경쟁이었습니다. 38R 노리치전 손흥민

yomiyo.tistory.com

 

그럼 손흥민 선수의 개인 브랜드 사업 모습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NOS7 브랜드 소개

손흥민 개인 브랜드 사업 방향

사업 효과 (호날두, 메시 호텔 사업 참고)

 

 

  NOS7 정체

(NOS7 소개)

 

 

이제까지 알려진 손흥민 선수의 NOS7 브랜드는 다양한 소비재 상품을 내 놓을 계획입니다.

 

 

상표권 출원

특허정보넷 키프리스에 NOS7을 검색해보면 2022년 1월 5일 손흥민 선수 본인 이름으로 약 15종의 상표를 출원해 등록했습니다.

 

 

 

상표 출원 항목

▶ 의류

▷ (스포츠 의류, 스포츠용 저지, 축구복, 겉옷, 하의(의복), 스커트, 팬츠, 속옷, 셔츠, 티셔츠, 목욕가운, 에이프런, 신발, 슬리퍼, 양말, 모자, 장갑 (가죽/수피/모피제 장갑 포함), 방수용피복

▶ 음료

▶ 광학/통신기기

▶ 매트

▶ 화장품 /세정제

▶ 가방

▶ 문구

▶ 음식점업

▶ 시계/ 장신구

▶ 광고 홍보

▶ 스포츠매니지먼트

▶ 인터넷종합쇼핑몰

등등

 

NOS7 공식 홈페이지

현재 사이트는 가오픈 상태이며 정식 런칭은 6월 17일로 공지되어 있습니다. 아마 이곳에서 다양한 의류, 소비재 상품들이 먼저 공개될 것 같습니다. 

 

 

NOS7 의미

NOS7이 무얼 의미하는지 어떤 뜻이 있는지 궁금해 했죠. 이미 방송매체로부터 알려지기를 손흥민 선수 성인 SON을 거꾸로 뒤집어 놓고 등번호를 붙인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홈페이지에서는 Nothing, Ordinary Sunday (평범한 일요일은 없다)로 소개하네요.

 

일부 축구팬들은 영국 축구 관중들의 손흥민 응원가 중 Nice one sonny의 앞글자를 딴 것 아니냐는 추축도 있었습니다.

 

NOS7사이트 방문하기

 

 

NOS7 :: Nothing, Ordinary Sunday

 

nos7.com

 

NOS7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https://www.instagram.com/nos7_official/

 

  손흥민 사업 방향

 

상표출원 항목을 보면 대표적으로 딱 한명의 유명 축구 스타가 떠오릅니다. 바로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입니다. 

왜냐하면 호날두는 개인 브랜드 CR7을 런칭해 이미 활발하게 사업을 펼치고 있습니다.

 

 

그리고 CR7 브랜드의 홈페이지를 보면 손흥민 선수의 NOS7 사업이 어떻게 진행될 지 쉽게 예상해 볼 수 있습니다. 

 

 

■ 소비재 사업

 

호날두 선수 개인 브랜드 홈페이지를 보면 향수, 언더웨어, 세정제, 화장품, 구두, 선글라스 등 정말 다양합니다.

상표 등록 항목을 보면 중복되는 상품이 매우 유사합니다.

 

 

벌써부터 NOS7의 의류 판매가 (가격)이나 선글라스 가격에 대해 궁금해하시는 분들도 계십니다. 

 

말도 안되게 티셔츠 한장에 100만원씩 하는 것 아니냐 하는 분들도 보입니다. 그런데 호날두 선수의 CR7 상품 가격을 보면 대략 예측 할 수 있지 않을까요?

 

선글라스라면 약 10만원대로 선보일 것 같습니다. 

 

호날두 CR7 공식 홈페이지

 

 

CR7 - Cristiano Ronaldo's Official Website

 

www.cristianoronaldo.com

 

 

의류 (후드티, 티셔츠) 같은 경우도 다른 축구 선수 개인 브랜드 상품들을 보면 예상해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메시도 개인 브랜드로 의류 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오피셜 홈페이지가 따로 있는데 이곳에서 후드티가 약 10만원 정도에 판매됩니다.

 

 

그렇다면 손흥민 선수의 NOS7의 의류도 이정도 가격 선에서 선보일 것 같습니다. 

 

의류 가격을 보자면 SPA (유니클로, 스파오, 자라) 보다는 비싸지만 약간의 프리미엄이 붙은 가격으로 제품을 선보일 것 같습니다. 

 

메시 개인브랜드 홈페이지

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

 

 

The Messi Store - The Official Premium Lifestyle Brand of Leo Messi

Welcome to The Messi Store, the official premium lifestyle brand of soccer legend Leo Messi. Precision lifestyle clothing with a sporty edge for everyday life.

www.themessistore.com

 

국내 소비재 중 특히 화장품, 의류의 상품화 수준이 매우 높기 때문에 제품 라인업이 호날두, 메시의 상품들보다 더 다양하고 다채로울 것 같습니다.

 

 

 

 

■ 요식, 호텔업, 맥주, 음료사업

 

NOS7 말고 한개의 상표출원이 더 있습니다. INFEELD입니다.

 

아마 이 브랜드를 통해서는 호텔, 레스토랑, 식음료 사업을 전개할 것으로 보입니다. 이것 역시 호날두 선수의 CR7 호텔을 보면 사업 방향을 예측해 볼 수 있습니다. 

 

 

리스본에 있는 CR7 호텔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운영) 내부에 레스토랑, 카페도 함께 운영되고 있습니다.

 

 

메시 또한 호텔을 몇개 투자해 운영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모두 해외에 위치한 호텔로 축구팬들에게는 많이 알려진 호텔입니다. 만약 손흥민 선수 퍼포먼스가 더 빛을 발하면 전세계 손흥민 선수 팬들이 한번쯤 손흥민 선수 브랜딩 혼텔도 방문하지 않을까요? 

 

만약 그 호텔이 한국이나 혹은 손흥민의 고향 춘천에 있다면 외국인 관광 수입도 무시 못 할 것 같습니다. 

 

  그외 제품들

 

의류, 호텔 외식업 사업 이외에 기능성 음료, 브랜딩 시계까지도 런칭 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스포츠매니지먼트 1인 기업을 설립해 개인 브랜딩 사업과 스포츠 대형 이벤트 등도 운영할 것 같습니다.

 

기존 광고 모델인 아디다스와 협업해 NOS7 브랜드와 협업으로 제품을 내놓을 수 있습니다. 

나이키 에어조던 같은 개념의 콜라보 제품 라인업 개념이 될 것 같습니다.

 

업계에서는 손흥민 선수 브랜딩 축구화가 출시 되면 가장 핫한 아이템이 될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브랜드 사업 효과

 

 

손흥민 선수나 아버지 손정웅 감독님 (춘천 유소년 축구아카데미)은 항상 한국 축구의 미래를 걱정하고 더 발전시키려고 하는 노력을 꾸준히 해왔습니다.

 

아마 이번에 벌이는 사업도 어느 정도 유소년 축구 투자를 위한 재정 확립에 기여할 것으로 보입니다. 유소년 축구 자체로 사업성이 많이 약하기 때문에 이런 개인 브랜드 사업을 전개하는 것도 충분히 좋은 전략이라고 보고 있습니다.

 

2022년 시즌 토트넘이 챔피언스리그 3년만에 진출했고 손흥민 선수가 득점왕도 차지했습니다. 앞으로 더 좋은 활약을 한다면 그만큼 개인 브랜드 NOS7 사업도 함께 번창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시즌 후반기 클루셉스키 선수 영입과 케인이 살아나면서 골폭풍이 불었습니다. 내년 시즌 초반부터 합만 잘 맞는다면 리그 시즌 20골 이상 또 기대해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골 넣는 만큼 사업도 번창하길 기대합니다.

 

■ 손흥민 선수 경제 파급 효과

 

문화체육관광부에서는 손흥민 선수의 경제적 효과 다음과 같이 평가합니다.

▶ 총 경제적 효과 : 1조 9558억원

▶ 대유럽 소비재 수출 증대 효과 : 3,054억

▶ 생산유발효과 : 6,207억

▶ 부가가치 효과 : 1,959억

▶ 유소년 동기부여, 자긍심 고취 등 무형 자산 : 7,279억

▶ 광고 매출 효과 : 180억

▶ 손흥민 선수 이적료 : 1,200억원

 

손흥민 선수가 출연한 광고들만 보면 소비재, 자동차, 명품 시계 등 다양합니다. 광고 이미지가 좋아 광고료도 국내 탑 연예인급입니다. (방탄소년단 다음) 이런 정도면 남의 상품 광고도 하고 본인 브랜딩 사업도 같이 하는게 괜찮은 선택인 것 같습니다. 

 

손흥민 연봉 주급 변화 (재산 광고 1년 수입)

 

걸어다니는 기업 손흥민 연봉 주급 변화 (이적료 순위 재산 광고 1년 수입 기부 토트넘 프리미어

손흥민 선수는 영국 프리미어리그 (EPL) 19-20 시즌을 기점으로 완벽하게 토트넘 에이스로 자리매김했습니다. 토트넘을 넘어 EPL 선수 중에도 손에 꼽을 활약을 보여줬습니다. ■ 올해의 골 ▷ 특히

yomiyo.tistory.com

 

수익금 일부가 기부 (혹은 유소년 축구 발전)에 쓰인다면 한번쯤 구매해 볼 가치가 있지 않을까요?

 

 

 

 

■ 손흥민 선수 남은 경기 일정 (중계 시간)

 

6월 2일 목요일 ( 저녁 8시) : 대한민국 대 브라질 (서울월드컵 경기장)

6월 6일 월요일 ( 저녁 8시) : 대한민국 대 칠레 (대전월드컵 경기장)

6월 10일 금요일 ( 저녁 8시) : 대한민국 대 파라과이 (수원월드컵 경기장)

 

브라질 아르헨티나 축구국가대표 선수단 몸값 가치 비교

 

브라질 아르헨티나 축구국가대표 선수단 몸값 가치 (네이마르 메시 연봉 )

코파 아메리카 2019도 어느덧 우승을 향해 마무리되어 가고 있습니다. 결국 남아야 할 팀들만 4강에 올라가게 되었습니다. 아쉬운 것은 우루과이가 페루에 발목 잡혀 탈락하였는데 칠레 페루전이

yomiyo.tistory.com

 

7월 토트넘 월드투어 방한 일정

7월 13일 : 토트넘 대 팀K리그 올스타 (서울월드컵 경기장)

7월 16일 (오후 8시) : 토트넘 대 세비야 (수원월드컵 경기장)

 

사진 출처 : sbs 8시 뉴스, 구글, 크리스티아누 호날도 쇼핑몰, 메시 공식 홈페이지

 

  다른사람이 읽은 이야기

 

 

 

손흥민 재산 1년 수입 토트넘 선수 주급 연봉 순위 세후 세전 쿨루셉스키 클루셰프스키 골든 부트 부츠 득점왕 상금 여자친구 레알마드리드 리버풀 챔스 챔피언스리그 결승 무료 중계 날짜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