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험에 처한 현대인들의 습관

현대인들은 달콤한 요쿠르트를 많이 섭취한다. 그러나 이 달콤한 요쿠르트를 실험용 생쥐에게 지속적으로 먹이면 이상 현상들이 발생한다. 대표적으로 백내장이 걸려 앞을 볼 수 없게 되는 것이다.

 

 

최근에 어린이들에게서 백내장 증세가 빈번하게 발생한다는 보고가 있다. 이것은 아마도 요쿠르트의 과다 섭취 때문일 것이다. 그러나 이러한 현상을 유명 미디어에서 발표하는 것은 매우 드문 일이다.

 

과한 육류 섭취도 문제를 야기한다. 과다한 육류 섭취가 손, 발의 마비 심지어는 입에 마비를 일으키기도 한다. 이것은 육류속에 있는 세균이 뇌를 손상시키는 과정에서 일어나는 현상이다. 젋은 사람들에서도 자주 나타나는 현상인데 이것은 현대인의 육류 과다 섭취 때문이므로 주의 해야 한다.

 

 

칼슘을 섭취 하기 위해 우유를 많이 마시기도 한다. 그러나 이것보다 더 좋은 음식으로 된장국이 대표적이다. 좋은 된장국은 우유의 칼슘 함량보다 3배 정도 많다고 알려져 있다. 인위적으로 칼슘을 섭취하는 것보다 체내에서 칼슘을 생성하는 방법이 있다. 그것은 걷기를 생활화 하는 것이다.

 

우주비행사가 귀환했을 때 인위적으로 칼슘을 섭취하게 하지 않는다. 이것은 심하면 칼슘과다로 사망에 이르게 될 수 있으므로 적절한 운동이나 뛰기 운동을 시켜 체내의 칼슘 결합을 촉진하는 트레이닝을 실시한다.

 

균형잡힌 식사와 자연 음식 섭취 그리고 적절한 운동이 질병을 예방하고 장수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이다. 이 와중에 아채수프도 함께 섭취하면 금상첨화일 것이다.

 

사진

야채수프의 놀라운 기적 / 다테이시 가즈

'건강관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신비한 야채의 힘  (0) 2019.06.23
질병은 예방한는 것이 최선  (0) 2019.06.23
세로토닌을 강화하는 명상  (0) 2019.06.22
세로토닌 강화를 위한 호흡 운동  (0) 2019.06.21
권장 리듬 운동  (0) 2019.06.21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