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톡스 과정 3단계 회복기 (해독 방법, 디톡스 주스)

 

 

디톡스 3단계 회복기

 

회복기는 청소기에 해독이 끝나고 세포를 새롭게 재생해내는 과정이다. 회복기에는 절식에서 자신의 식사량으로 돌아가는 적응 기간이다.

 

 

 

 

회복기 기간은 청소기 기간과 같게 유지한다. 특히 회복기에는 소화기관에 무리가 있을 수 있으므로 첫째날과 둘째날은 유동식을 먹는 것이 좋다. 호박죽, 녹두죽, 쌀죽 등 자신의 기호에 맞게 섭취한다.

 

이때도 육류가 들어간 음식은 피하며 간을 최소화한다. 그 다음부터는 일반적인 쌀밥과 반찬을 먹어도 된다. 그러나 이때에도 양을 평소에 먹는 것보다 적게 먹는 것이 좋다.

 

회복기에도 준비기와 마찬가지로 최대한 자연식을 먹는 것이 좋다. 역시 가공식품, 인스턴트 음식 등을 배제한다. 염분이 과다한 음식도 배제한다.

 

 

 

 

회복기에 먹는 음식은 준비기에 먹는 음식보다 더 중요하다. 왜냐하면 세포가 새롭게 재생되기 때문에 좋은 영양분을 공급해야 좋은 세포가 자라나기 때문이다.

 

회복기에 목욕과 반신욕이 좋으며 적당한 운동도 추천한다.

 

회복기에는 먹는 즐거움을 느끼게 될 것이다. 이때 음식을 과하게 먹는 경우가 많은데 회복기 일수록 ‘절제’하며 음식을 섭취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디톡스 과정 1단계 준비기 방법 (해독 방법)

불러오는 중입니다...

디톡스 과정 2단계 청소기 방법 (해독 디톡스 주스 만드는법)

불러오는 중입니다...

생강 건강법 8가지 노하우 (생강차 효과)

 

생강 건강법 8가지 노하우 (생강차 효과)

생강을 이용한 건강법은 생활 속에서도 쉽게 실행할 수 있다. 만약 냉증과 저체온으로 고생한다면 바로 시작해보길 바란다. 이시하라 유미 (일본 혈액내과 전공의)는 많은 환자들을 대상으로 한 생강 활용법을 8..

yomiyo.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