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인 집 인테리어 테슬라 자동차 (차 가격 알렉산더 운동 나혼자산다 나이 해독주스 고양이)

나혼자산다 350회 (2020.06.19)

 

이번에 나혼자 산다에 출연하신 분은 혼자 산지 15년 된 이분입니다. 

 

유아인 배우님이 출연했습니다.

 

스튜디오 등장부터 남다른 패션 (환자복)을 뽐내셨습니다. 게스트분들도 특급?으로 맞이해 주셨습니다. ㅎㅎㅎ

 

유아인 배우님이 최초로 모델하우스 같은 주택집을 선보이셨습니다. 내부 인테리어나 공간을 꾸민 솜씨에서 미적 감각이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인테리어 소품이나 소개된 오브제를 봐도 예술에 대한 애정이 많은 배우 같이 느껴졌습니다. 사실 유아인 배우님은 갤러리 활동도 하고 있는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입니다.

 

화제가 된 유아인 배우님의 집을 한번 구경해 보겠습니다.

 

 

 

  유아인 배우님 집

(인테리어, 내부)

 

 

유아인 배우님 집 구조는 아래와 같습니다.

3층 : 루프탑

2층/1층 : 가정집

지하 : 개인 주차장

 

먼저 거주공간 2층, 1층을 둘러보겠습니다.

 

■ 1층 공간

 

통창으로 공간이 시원한 개방감이 있습니다. 블라인드 모두 자동으로 조절 가능합니다. 대충 봐도 아시겠지만 가구며 인테리어 소품이며 예사롭지 않은 미적 감각이 느껴집니다. 

모든 인테리어는 직접 자신이 원하는 분위기에 맞춰 짬뽕 (?) 스타일로 꾸몄다고 합니다. 

 

1층에는 다이닝룸, 와인바, 주방, TV가 있습니다. 특히 다이닝룸과 와인바의 팬던트가 특이한게 눈에 띕니다. 

 

이곳은 주방입니다. 스텐과 화이트로 맞춰서 통일감이 있게 꾸몄습니다. 각종 주방 기기도 빌트인 형태로 깔끔하게 공간을 꾸몄습니다. 

 

이곳은 다이닝 룸을 지나면 나오는 와인 룸입니다. 역시 통유리로 개방감이 좋습니다. 와인 전용 냉장고도 뒤에 보입니다.

 

 

이곳을 지나면 개인 정원이 나옵니다. 텃밭과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의자들도 비치해 놨습니다. 특히 스탠드 형태의 대형 조명기구가 눈에 띕니다.

 

 

 

유아인 배우님이 이제까지 컬렉팅한 오브제와 그림들도 한번 구경하시죠.  소품들 분위기, 구성이 모두 개성 넘치지만 오묘하게 집 분위기와 어우러져 있습니다.

 

 

■ 2층 공간

 

2층은 침실, 화장실이 있습니다. 여기 화장실 분위기도 호텔같이 꾸며 놓아 구경 할 만 합니다. 한번 보시죠.

 

화이트톤에 큰 창문이 있어 개방감이 좋습니다. 건식 화장실로 깔끔하게 정돈된 모습이 호텔 같습니다.

 

■ 3층 공간

 

화장실의 창문을 넘어가면 비밀 공간이 하나 더 나옵니다. 바로 개인 루프탑 (테라스) 입니다.

계단을 올라가면 서울 경치가 시원하게 들어옵니다. 

 

 

■ 지하 공간

 

지하는 개인 주차장입니다. 이번에 나혼산에 테슬라 자동차 한대를 선보였습니다.

 

 

3층짜리 집이다 보니 위아래로 계단을 계속 이용해야 합니다. 집이 크고 이쁘지만 이점이 큰 단점입니다. 나혼자산다에서도 계단 때문에 조금 힘들어 하시더군요. 그래도 평소에 운동이 되니 좋을 것 같습니다.

 

유아인님 집 위치는 이태원에 있습니다. 2016년 매입 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매입당시 약 58억원의 집값이 보도된적이 있습니다. 5년 정도가 지난 지금 그때 집 시세보다 더 올랐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부동산 투자도 잘 한 것이라고 볼 수 있겠죠.

 

규모 : 대지면적 약 102평, 지하 1층 ~ 3층 건물

 

 

  유아인 자동차

 

유아인 배우님이 선보인 차는 테슬라 X로 7인승 SUV입니다. 판매가 (가격)는 약 1억 3~4천만원 정도 합니다. 개인 사용 용도에 따라 내부 공간 편의성이 뛰어납니다. 일회 충전으로 약 400km까지 도달하는 주행거리를 뽐냅니다.

 

팔콘 윙도어로 뒷문이 하늘 방향으로 열리는 것이 특징입니다.

 

 

 

 

  유아인 고양이

 

유아인 배우님도 고양이 집사였습니다. 두마리를 키우는데 첫째 이름은 도비, 둘째는 장비 입니다. 털이 없는 것이 특징으로 스핑크스 고양이로 알려져 있습니다.

 

 

고양이 사랑이 대단해서 1층 화장실 전체를 고양이 전용 화장실로 꾸며놨습니다. ㅎㅎㅎ

 

 

  건강 관리

 

유아인 배우님은 작품이 없는 쉬는 기간에 건강관리를 잘 하는 것 같습니다. 이번에 소개된 알렉산더 테크닉입니다.

몸을 이완시켜 숙면과 자세교정에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해외 유명배우들도 (컴버배치 포함) 많이 하는 훈련법이라고 합니다. 책방에 알렉산더 테크닉 훈련관련 책도 있으니 관심 있으시면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아침에는 해독주스와 유산균을 잘 챙겨 드십니다. 디톡스나 장 건강은 평소에 챙겨야 면역력 강화에 좋습니다. 작품기간에는 수면도 부족하고 영양 섭취도 불균형 해서 쉬는 기간을 잘 이용해 관리하고 있습니다. 

 

 

해독주스나 건강관리에 도움이 될 만한 자료입니다. 광고 아니니 필요하신분은 참고자료 확인하시고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유아인 브리타 정수기

(독일 브리타, Brita 정수기, 필터, 카트리지)

 

아침에 일어나서 마시는 물은 약이라고 합니다. 유아인 배우님도 아침에 물을 마시며 시작하는데 눈에 띄는 물통이 있습니다. 

 

독일 브리타사 물통과 정수기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필터 교체형 친환경 정수기로도 많이 유명한 제품입니다. 현재 66개국으로 수출되는 믿음가는 제품 중에 하나입니다.

 

가장 많이 사용 중인 브리타 제품들입니다. 필요하신 분은 아래 제품들 확인 가능합니다.

 

 

 

 

 

  유아인 프로필

 

고향 : 대구

학력 : 경북예술고등학교 - 서울미술고등학교

나이 : 35세 / 1986.10.06

활동 : 2003~

드라마 데뷔 : 반올림

작품 : 성균관 스캔들, 밀회, 육룡이 나르샤 / 완득이, 베테랑, 사도

기타 활동 : 아티스트 그룹 스튜디오 콘크리트 결성, 갤러리 설립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